레스토랑을 집으로! 밀 키트 추천

장정진

집밥 말고 외식이 하고 싶은 당신에게 

코로나 19 여파로 외식이 어려워진 요즘, 셰프들의 완성도 높은 음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면?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밀키트를 주목하라. 

블루누드 

한남동에 위치한 내추럴 와인바 겹 바틀숍인 블루누드에서는 와인과 곁들어먹기 좋은 페어링 메뉴를 선보인다. 미나리 페스토 오레키에떼, 토마토 부라타 푸실리, 보드카 로제 빠께리, 단호박 크림 콘킬리오니 등의 파스타 4종과 베지테리언 메뉴인 컬리플라워 그리예르 치즈, 디저트 스티키 토피 푸딩까지 메뉴도 다양. 파스타의 경우 와인과 함께 곁들이면 2인이 함께 먹어도 좋을 정도로 넉넉하니 집에서 오붓하게 즐겨보면 어떨까. 

구입 인스타그램 @bluene.de DM으로 문의 

블루누드표 파스타 4종

베지테리언을 위한 컬리플라워 그리예르 치즈

디저트용 스티키 토피 푸딩

PHO 25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없는 메뉴 중 하나가 바로 쌀국수 아닐까. 포25는 집에서도 현지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쌀국수 밀키트를 출시 했다. 육수와 쌀국수는 물론, 고기와 라임, 고추까지 세심하게 준비했다.  4인분 같은 2인분으로 넉넉한 양도 포인트! 매장에서 먹는 맛의 90%까지 완성했다는 포25의 쌀국수를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가이드 영상도 곧 공개된다고 하니 참고할 것. 

구입 smartstore.naver.com/rossinishop

현지 맛을 그대로 구현한 포25의 쌀국수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쌀국수 밀키트

Chai797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자리에 어떤 메뉴가 좋을지 고민이라면 차이797의 중화요리는 어떨까? 탕수육부터 유린기, 칠리 중새우, 해산물 누룽지탕까지 요리 똥손이라도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메뉴 1개당 2~3인분으로 7~8명까지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양도 마음에 든다. 게다가 지금 40%가 넘는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좋은 기회!  

구입 www.slncfood.co.kr

빅토리아 베이커리 

갓 만든 빵을 먹는 것만큼이나 즐거운 일이 또 있을까. 집에서 간단하게 빅토리아 베이커리표 비스킷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빅토리아 베이커리에서 선보이는 비스킷 키트는 비스킷 믹스에 이즈니 버터, 아르보리아 이탈리아 멸균 우유를 넣고 오븐에 구우면 손쉽게 완성! 홈메이드 라즈베리쨈과 클로티드 크림도 별도로 판매하니 집에서 편하게 크림티 타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듯. 

구입 www.victoriabakery.shop 

빅토리아 베이커리의 비스킷

만드는 법도 간단한 비스킷 키트

프리랜스 에디터
장정진
사진
Instagram @bluenu.de, @_victoria_bakery, @pho25eo, Courtesy of 삼천리EN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