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을 울리는 목소리를 가진 그녀, 앨리샤 키스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 ‘Keys Soulcare’
지난 여름, 앨리샤 키스가 뷰티 브랜드를 론칭할 것이라는 소식을 접했을 때 과연 어떤 제품들을 내놓을지 궁금할 수 밖에 없었다. 그녀는 지난 몇 년간 무대 위에서도 노메이크업을 고수했을 만큼 웰빙 뷰티와 아름다움에 대한 확고한 철학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 그런 앨리샤 키스가 디렉팅한 브랜드 Keys Soulcare가 며칠 전 공식 론칭을 알렸다. Keys Soulcare의 모토는 ‘Serious skincare + soul-nurturing rituals’다. 진정성있는 스킨케어와 영혼을 위한 뷰티가 그녀의 비전이다. 피부과 의사와 개발한 화장품으로 동물 실험이나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클린한 화장품을 만든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아이템은 캔들과 보습 크림, 페이셜 롤러로 간결한 뷰티 제품을 먼저 공개했다.
먼저 ‘SAGE + OAT MILK CANDLE’은 세이지와 오트 밀크 향이 나는 제품으로 따듯하고 포근한 향기를 머금고 있다. 긴장을 풀어주고 감각을 편안하게 해줘 진정한 자신과 만날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해주기 위한 앨리샤 키스의 루틴을 담았다. 이집트인들과 고대 문명에서 신성한 식물로 숭배해온 세이지는 수천 년동안 허브티로 만들어지기도 하며 사람들의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줬다. 오트 밀크는 달콤하고 은은한 향기로 심신을 안정시켜준다. Keys Soulcare는 하루를 다시 시작하고 싶을 때, 이 캔들에 불을 붙이라고 이야기한다.
Keys Soulcare에서 내놓은 사실상의 진짜 화장품은 ‘SKIN TRANSFORMATION CREAM’이라는 이름이 이 페이스 크림이 아닐까 싶다. 피부과 전문의와 협력해 개발한 제품으로 세라마이드 성분을 기반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영양을 공급해 탱탱하고 빛나는 피부와 맑은 정신을 동시에 선사해준다. ‘SKIN TRANSFORMATION CREAM’에는 식물에서 얻은 레티놀의 효과를 대체하는 식물 성분인 부카치올backuchiol을 사용했는데,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톤과 결을 개선하는 효과를 발휘한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수천 년 동안 사용해온 공작석, 말라카이트 성분은 피부뿐만 아니라 영혼을 정화하고 진정시켜주고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은 수분을 공급하고 지속시켜 피부 광채와 재생 효과를 발휘한다.
Keys Soulcare는 크림과 함께 ‘OBSIDIAN FACIAL ROLLER’를 사용하길 권한다. 흑요석을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이 페이스 롤러는 피부에 생기를 주고 평온함을 이끌어내 준다. 빠르게 냉각된 용암으로 만들어진 흑요석은 수천 년 동안 여러 치료 효과와 함께 부정적인 에너지를 차단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차가운 흑요석으로 피부를 터치하면 심신을 진정시켜주고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크림이나 세럼, 오일과 함께 사용하면 더 깊고 빠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목부터 시작해 부드럽고 위쪽으로, 바깥쪽으로 굴려주고 턱과 뺨, 눈가와 이마에 걸쳐 롤링해주면 된다. 효과를 더 빠르게 보고 싶다면 사용하기 몇 분 전에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사용해도 좋다.
이렇게 선공개된 3가지 제품 이외에 풀 스킨케어 컬렉션은 2021년 출시될 예정. 앨리샤 키스의 좀 더 내밀한 뷰티 리추얼 다양하게 경험해볼 날이 머지 않았다.
- 콘텐츠 에디터
- 금다미
- 사진
- keyssoulcare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