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WIDE Vol.1

W

빅 쇼를 섭렵하고 돌아온 한국 남자 모델

1월부터 3월까지 남성복에서 여성복으로 이어진 2019 F/W 패션위크 대장정. 디올, 루이 비통, 어콜드월, 프라다, 펜디 등 각국의 빅 쇼를 섭렵하고 돌아온 자랑스러운 한국 남자 모델.

반투명 PVC 소재 코트와 꽃무늬 셔츠, 꽃무늬 스니커즈는 모두 Dior Men, 메탈릭한 금색 쇼츠는 Maxxi J 제품.

강렬한 프린트가 인상적인 검정 실크 셔츠와 빨강 체크 팬츠, 스니커즈, 가죽 벨트, 가죽 팔찌는 모두 Givenchy 제품.

Taemin Park 박태민

소속 : Gost(한국) / Bananas Models(파리) /Next(뉴욕, 런던)

모델 데뷔 : 2017 S/S 블라인드니스(서울패션위크)

해외 데뷔 쇼 : 2019 S/S 프라다(Exclusive)

2019 F/W 쇼 리스트 : 프라다, 루이 비통, 디올, 로에베, 이자벨 마랑 등 총 17

커리어 : 2019 S/SF/W 두 번의 시즌을 통틀어 가장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준 모델 중 하나. 작은 얼굴에 또렷한 윤곽, 그리고 긴 머리가 묘한 분위기를 풍긴다.

에피소드 : 해외 에이전시와 처음 계약했을 때, 프라다 쇼에 설 수도 있다는 옵션이 생겼다. 확정은 아니었지만 정말 놓치고 싶지 않은 기회라 무턱대고 해외 진출을 감행했다. 첫 캐스팅 리스트를 받았을 때 신기하고 실감이 안 났다. ‘내가 여기에 캐스팅을 간다고?’ 걸어가는 내내 기대 반, 걱정 반이었다.

위시 리스트 : 버버리

색색의 디스트로이드 니트 베스트와 지퍼 장식 트랙 팬츠, 웨스턴 부츠는 모두 Alexander McQueen 제품.

줄무늬 패턴의 아노락 후디는 Ermenegildo Zegna 제품.

Hyun 우현재

소속 : Esteem(한국) / Crew(밀란) / Next(런던) / Marilyn(파리) / Click(뉴욕)

모델 데뷔 : 2017 F/W 노이어(서울패션위크)

해외 데뷔 쇼 : 2018 F/W 지방시 우먼스(Exclusive)

2019 F/W 쇼 리스트 : 어콜드월, 스테판 쿡, 빨질레리 등 총 8

커리어 : 지방시 쇼와 캠페인으로 강렬한 데뷔를 선보였다. 큰 키와 긴 팔다리로, 4대 도시 중 런던의 유니크한 쇼에서 특히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줬다.

에피소드 : 모델이 되고자 했을 때부터 해외 무대에 도전해보고 싶었다. 한국에서 커리어를 쌓고 가고 싶었지만 생각처럼 잘 풀리지 않았다. 해외로 눈을 돌렸고 그게 전환점이 됐다.

위시 리스트 : 알렉산더 매퀸, 개인적으로 남자가 가장 섹시해 보이는 쇼라고 생각한다.

여유로운 무드의 하바나 셔츠와 넓은 핏의 팬츠는 Window 00 제품.

타이트한 빨강 프린트 티셔츠와 데님 워싱의 벨벳 팬츠, 슈즈는 모두 Balenciaga 제품.

타이트한 빨강 프린트 티셔츠와 데님 워싱의 벨벳 팬츠, 슈즈는 모두 Balenciaga 제품.

Joohyung Park 박주형

소속 : 프리랜서(한국) / Tomorrow Is Another Day(파리)

모델 데뷔 : 2019 S/S 발렌시아가

2019 F/W 쇼 리스트 : 발렌시아가(Exclusive)

커리어 : 뎀나의 발렌시아가 쇼에 선 첫 한국인 남자 모델. 두 시즌 연속 발렌시아가에 서면서 뎀나의 남자로 자리매김했다. 도드라진 턱선이 매력적.

에피소드 : 2018년까지 프리랜서로 모델 일을 했는데, 대학 졸업 후 새로운 경험을 해보고자 해외 진출을 결심했다. 무작정 도전한 해외 진출이지만, 아무것도 모르고 나가서 별탈 없이 잘하고 돌아왔다는 것과 새로운 경험을 했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싶다. 기회를 준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를 느낀다

위시 리스트 : 아직 쇼 경험이 별로 없어서 많은 쇼를 경험해보고 싶다.

패션 에디터
정환욱
포토그래퍼
이준경
헤어&메이크업
이소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