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F/W BEAUTY BOOK – TOMFORD BEAUTY

민혜진

06-0104_2

BEAUTY NOTE

가벼우면서도 밀도 있게 표현한 피부 메이크업은 트레이스리스 퍼펙팅 파운데이션으로 완성한 것. (왼쪽)보이즈 앤 걸즈(재거)로 관능적이면서도 크리미한 질감의 립 메이크업을 표현했다. (오른쪽)새틴처럼 매끄러우면서도 매트하게 마무리한 입술은 새틴 매트립(모던 러브)을 사용한 것. 모두 TOMFORDBEAUTY 제품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TOM FORD BEAUTY 립 락 프라이밍 밤 1.2g, 4만7천원. 립 스컬터(인스네어) 0.2g, 4만7천원. 보이즈 립 컬러(재거), 걸즈 립 컬러(헬레나) 각각 2g, 4만1천원.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TOM FORD BEAUTY 립 락 프라이밍 밤 1.2g, 4만7천원. 립 스컬터(인스네어) 0.2g, 4만7천원. 보이즈 립 컬러(재거), 걸즈 립 컬러(헬레나) 각각 2g, 4만1천원.

5가지 텍스처, 50가지 컬러. 보이즈 앤 걸즈

여성 개개인이 지닌 개성과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내는 완벽한 립 메이크업이야 말로 톰 포드 뷰티의 핵심. 립 케어부터 포인트 립 메이크업까지 이번 시즌 한층 더 진화한 립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보이즈 앤 걸즈 컬렉션’이 기존 20가 지 컬러에 30가지 컬러를 새롭게 추가했다는 소식부 터! 이로써 크림, 메탈, 매트 텍스처의 25가지 감각적인 컬러로 선보이는 ‘보이즈’, 그리고 쉬어, 울트라 리 치 텍스처로 선보이는 25가지의 ‘걸즈’ 립 컬러로 ‘보 이즈 앤 걸즈 립스틱’이 구성될 예정. 이렇게 총 5가지 텍스처, 50가지 컬러로 라인업을 구성한다. ‘보이즈 앤 걸즈 컬렉션’은 오는 2019 S/S 톰 포드 뉴욕 컬렉 션 패션쇼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진화된 립 메이크업

보이즈 앤 걸즈 립스틱의 완성도를 높여줄 파트너는 ‘립 스컬터’. 일체형 립 애플리케이터 형태의 ‘립 스컬 터’는 한쪽에는 트라이앵글 형태로 커팅된 삼면형 립 컬러가, 다른 한쪽은 립 메이크업 전용 브러시가 장착되어 있다. 정교한 립 라인은 물론, 그러데이션부터 풀 립 메이크업까지 보다 다채로운 립 메이크업을 구현해준다. 섬세한 립 컬러 표현에 있어 밑바탕이 되어줄 깨끗하고 촉촉한 입술은 ‘립 락 프라이밍 밤’으로 완성된다. 비타민 E 포뮬러를 함유한 밤 타입 텍스처는 입 술을 부드럽게 메우는 동시에 선명한 립 컬러가 장시 간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립 컬러 전 베이스 코 트 혹은 립밤 대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컨트리뷰팅 에디터
이지나
영상
이재찬
모델
김아현, 황지민
스타일링
조윤희
메이크업
이나겸
헤어
백흥권
네일
임미성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