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패치워크 이벤트

공서연

루크 에드워드 홀과 함께한 버버리 패치워크 기념 행사

Luke Edward Hall wearing Burberry at the Burberry event at Seoul Flagship_005

버버리 패치워크 이벤트 호스트 루크 에드워드 홀

지난 7월 12일 서울 버버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브리티시 아트와 디자인을 기념하는 패치워크 이벤트가 열렸다. 버버리의 광고 캠페인에서 키 액세서리 아이템인 ‘패치워크 백’의 일러스트를 선보인 바 있는 영국의 일러스트레이터 루크 에드워드 홀이 이번 행사의 호스트로 나섰다.

버버리 패치워크 백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전경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전경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전경

행사장은 영국식 타운 하우스에서 영감을 받은 설치물로 꾸며졌으며 버버리의 1,2월 런웨이 컬렉션과 루크의 일러스트로 접했던 ‘패치워크 백’의 실물을 만나볼 수 있었다. 패치워크 백은 다양한 소재와 컬러, 패턴을 조합해 ‘세상에 단 하나뿐’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지닌 제품이다.

버버리 패치워크 이벤트를 찾은 김효진

버버리 패치워크 이벤트를 찾은 성준

버버리 패치워크 이벤트를 찾은 김성령과 호스트 루크 에드워드 홀

버버리 패치워크 이벤트를 찾은 이상윤

이 날 행사에는 김성령, 김효진, 이상윤, 성준 등이 참석했으며 DJ의 공연, 스카프 바, 이니셜 스테이션 등을 통해 250여 명의 게스트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에서 열리는 전시 포스터

루크 에드워드 홀의 일러스트레이션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에서는 루크 에드워드 홀의 일러스트, 패치워크 백, 영국의 타운하우스를 모티프로 한 설치물 등을 관람할 수 있는 전시가 오는 7월 31일까지 계속 이어진다. 또한 기프트 스테이션을 통해 선물 포장, 모노그래밍 서비스 등 다양한 인스토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디터
공서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