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자신의 과거 사진을 숨기던 것도 옛날이야기다. 예쁘고 매력적인 스타들이 ‘척’하지 않고 당당하게 공개하는 과거 또는 엽기 사진들. 그런데 이게 과연 굴욕 사진 맞는지…
T.O.P
@choi_seung_hyun_tttop
올해 초, 인스타그램에 입문한 빅뱅의 탑. 처음 인스타그램을 시작할 때만 해도 멋진 화보와 셀카 사진만 올리던 그가 최근 의미를 알 수 없는 돼지 사진, 귀신을 연상케하는 여자 사진을 업로드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사기도 했다. 이런 이상한 사진들은 이후에 G Dragon&T.O.P 새 앨범 ‘쩔어’의 뮤비 속 한 장면인 걸로 밝혀졌지만, 이 사진들 외에도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재미있는 볼거리가 가득하다. 유리창을 이용해 엽기적인 얼굴을 만들어 찍은 사진, 다소 뚱뚱했던 어린 시절 사진 등을 스스름 없이 올리기 때문이다. 평소 그가 얼마나 개구쟁이 같은지 사진에서 오롯이 드러난다. 물론, 조각 같은 외모 덕에 특별히 굴욕적이지도 않다.
임성빈(@realisshoman)님이 게시한 사진님,
임성빈(@realisshoman)님이 게시한 사진님,
BEENZINO
@realisshoman
빈지노는 방송 출연을 통해 인지도를 쌓기 전부터 인스타그램에서 ‘남친 짤’로 많은 팬들을 거느렸다. 귀여운 외모는 물론, 센스 있는 패션 감각까지 지녀 모범적인 남자친구 모델 상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기에 충분했다. 늘 동료 뮤지션이나 친구들과 함께 하는 일상 사진을 찍어 올리던 그가 어느 날 갑자기 까까머리를 한 학창 시절 사진을 업로드했다. 곧이어 전 사진보다 머리가 좀 더 기른 어렸을 적 사진을 올리며 “여자애들이 빡빡이 별로 안 좋아한다고 깨달았을 때…” 라는 코멘트를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비록 까까머리 학창시절 사진일지언정 여성팬들의 시선에는 그저 잘생긴 고등학생일 뿐이다.
吴赫(@hyukoh_)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혁오
@hyukoh_
조용하고 숫기없는 묘한 매력으로 방송에서 예능감을 쌓고 있는 밴드 혁오. 보컬인 오혁의 인스타그램을 들여다 보고 있으면, 방송에서 조용하던 그들의 모습이 맞나 싶을 정도로 장난꾸러기 같은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사이좋은 스물셋 동갑내기답게 동네 친구인 것처럼 어울려 노는 사진이 대부분이지만, 종종 ‘팀킬’이라 불릴 만큼 서로의 장난스런 사진을 올려 지켜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다. 멤버들의 편한 모습을 담는 것은 물론, 영상 편집까지 하는 애정을 보이기도 한다.
이정도는 불어야 어디가서 잘 불었단 소리 듣지 사진제공: 김재현팀장님
Heeyoun Ahn(@ahnhani_92)님이 게시한 사진님,
네 ..그리고 제가 지리산 천왕봉에도 올라가봤는데요..
Heeyoun Ahn(@ahnhani_92)님이 게시한 사진님,
하니
@ahnhani_92
이른 바 직캠(직접 캠코더로 찍은 동영상) 여신, 구루푸(말아서 웨이브 효과를 줄 때 사용하는 헤어롤) 얼짱이라 불리는 걸그룹 EXID 멤버 하니는 방송에서 볼 수 있는 털털한 모습을 인스타그램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인형 같은 미모가 돋보이는 셀카 사진 가운데 종종 등장하는 과거 사진에 흠칫 놀랄 수도 있다. 물론, 안경을 꼈어도 지금 얼굴 그대로이니 굴욕적인 과거도 아니다. 이 정도 예쁜 과거 사진이면 ‘자연 미인 인증’ 절차가 맞는 듯싶다. 목젖을 훤히 드러낸 체 호탕한 웃음을 짓는 다소 장난스러운 사진에서도 굴욕 없는 미모는 고스란히 드러나니 확실히 미인은 미인!
- 에디터
- 디지털 에디터 / 공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