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함께한 별들

W

올해로 벌써 아홉번째를 맞이한 더블유의 유방암 캠페인, Love Your W. 뜻깊은 이 자리에 동참하기 위해 달려온 별들의 모습을 지금 공개한다!

자선 행사 참석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까지 남겨준 친절한 그녀, 파니파니 티파니! #조명때문에흑백필터 #미안해요 #그치만분위기있죠

셀카봉에 빠진 두 미녀, 소유와 차예련! 결과물은 매우 성공적이었다. #얼굴이_다했잖아요 

지금 대세중의 대세, <비정상회담>의 줄리안, 샘 오취리, 로빈도 이번 자선 파티에 참석했다. 그들도 피해갈 수 없는 셀카봉의 매력!

하얀 피부에 레드립이 너무도 잘 어울렸던 배우 고현정 등장! 

특급 배우, 김윤진도 여성을 위한 이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기 위해 발걸음 했다. #언니가_내_카메라를_봤어

홍진경, 백지영, 2AM의 진운까지 오직 더블유 Love Your W에서만 볼 수 있는 훈훈한 조합! 포토월에서 만난 세 분은 무척 다정해 보였다는 후문. #저도끼워주세요

섹시하고 웃긴 '언니', 나르샤와 더블유가 애정하는 모델 이현이의 모습. 

얼굴이 예쁘면 마음씨도 곱다고 했던가. 배우 오연서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더블유 자선 파티에 참석 했다.

2부 파티를 빛내준 훈남군단,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 5의 남자 모델 Top 3, 최정진 , 이철우, 한승수! 수많은 팬들의 셀카 촬영 부탁에도 친절하게 웃으며 촬영에 임해준 그대들이 진정한 젠틀맨. 

훤칠한 미남, 씨엔블루의 멤버 이정신도 파티장을 찾았다. 지금 그는 더블유의 이혜주 편집장님과 대화 중!

뜨거운 무대로 2부 파티 분위기를 한껏 높여준 그들, 블락비!

공연장을 그야말로 광란의 도가니로 만들어 놓은 두 팀, MC 스나이퍼와 블락비!

에디터
송선민, 강혜은, 임나정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