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 이제 안녕!

W

에스티 로더의 안티 에이징 프로젝트.

왼쪽부터ㅣ퍼펙셔니스트 CP+ 타겟티드 딥 링클 필러, 옵티마이저 인텐시브 안티 링클 리프팅 부스팅 로션, 퍼펙셔니스트 [CP+R] 안티 링클 리프팅 & 퍼밍 세럼.

왼쪽부터ㅣ퍼펙셔니스트 CP+ 타겟티드 딥 링클 필러, 옵티마이저 인텐시브 안티 링클 리프팅 부스팅 로션, 퍼펙셔니스트 [CP+R] 안티 링클 리프팅 & 퍼밍 세럼.

잠재된 피부 본연의 에너지
피부 노화를 가중시키는 원인만큼 다양한 게 또 있을까? 자외선, 공해, 과도한 업무와 불규칙한 생활, 심리적인 스트레스까지. 하지만 이 모든 원인을 하나의 함축적인 단어로 요약하자면, 바로 에너지다. 나이가 들면 피부 본연의 에너지가 급격히 줄어들고, 여러 가지 외부 자극에 대항할 수 있는 힘이 감소한다. 피부 지지 구조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가 떨어지다 보니 탄력성이 떨어지고 주름이라는 노화의 심벌을 얻게 되는 것이다. 에스티 로더가 주목한 것은 바로 이 피부 본연의 에너지. 피부 콜라겐 생성 능력을 최대로 촉진하기 위해 잠재된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활성화해야 하고, 이를 위해 개발한 것이 바로 퍼펙셔니스트 [CP+R] 주름 리프팅&퍼밍 세럼이다.

혁신적인 CPR-75
CPR-75 기술은 피부 지지 구조를 강화해 피부 속 콜라겐 생성 능력을 두 배로 활성화한다. CPR-75 기술을 완성시키기 위해 해양 생명 공학을 통해 얻은 동물성 플랑크톤인 아르테미아 추출물, 피부 탄력을 높이는 첨단 단백질, 미세 조류 추출물의 일종인 클로렐라 불가리스 추출물 등이 사용되었다. 덕분에 콜라겐 생성이란 주요 효과 외에도 다양한 부가적인 효과가 곁들여진다. 마치 액체 반창고와 같은 역할을 해서, 피부 주름을 즉각적으로 채워주는가 하면, 피부에 닿는 빛을 분산, 산란시켜 주름이 흐릿해 보이게도 한다. 벨벳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질감에, 화이트 재스민, 작약, 장미가 배합된 향기가 피부 위에 남는 것이 특징.

강력한 시너지 효과
다음 두 가지 제품이 이 강력한 에너지 효과를 견고하게 다져준다. 우선 옵티마이저 인텐시브 안티 링클 리프팅 부스팅 로션. 백인 피부보다 수분 보호막이 얇아 수분을 쉽게 잃기 마련인 아시아 여성을 위해 만들어진 워터 타입의 에센스다. 에스티로더 연구진은 피부 트리트먼트의 첫 단계에서 사용, 촉촉하고 건강한 피붓결로 정돈하라고 조언한다. 다음으로 함께 사용할 제품은 퍼펙셔니스트 CP+ 타겟티드 딥 링클 필러다. 깊은 주름을 완화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데, 웃음 주름, 이마 주름, 미간 주름, 입술 주름처럼 깊은 주름에 사용하는 펜슬 타입의 필러다. 즉각적으로 깊은 주름을 탱탱하게 채워 탄력 있게 보이게 하는 것이 주 효과. 가시적 효과뿐만 아니라 자연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실제로 주름이 완화되기도 한다.

에디터
이지나
포토그래퍼
정용선
기타
아트 디렉터 / 박나리(PARK NA RE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