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홀리데이에는 곰돌이 염색?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집콕 홀리데이에는 곰돌이 염색?

2020-12-08T16:22:47+00:002020.12.08|BEAUTY, 뉴스|

케어 베어Care Bears 곰인형을 닮은 5가지 파스텔 컬러 염색약!

2018년 로스 앤젤레스에 설립된 브랜드 Insert Name Here는 누구나 자신감을 높여주는 헤어 스타일링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가발부터 스타일링 기기까지 다양한 품목을 갖추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최근 케어 베어Care Bears 인형 캐릭터와 협업한 파스텔 컬러의 ‘Care Bears x Insert Name Here’ 반영구 염색 컬렉션은 화사하고 귀여운 패키지와 그에 걸맞은 컬러링이 가능한 5가지 제품으로 구성해 더 눈에 띈다.

케어 베어Care Bears 인형과 꼭 닮은 라벤더 컬러의 ‘SHARE BEAR’, 노란색의 ‘FUNSHINE BEAR’, 핑크색의 ‘LOVE A LOT BEAR’, 민트색의 ‘WISH BEAR’, 인디고 컬러의 ‘GRUMPY BEAR’ 까지 다양한 컬러로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할 수 있다. 무엇보다 황산염과 암모니아, 파라벤을 넣지 않은 비건 성분 제품이라 좀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깨끗한 상태의 마른 모발에 섹션을 나눠 브러시나, 장갑을 낀 손으로 꼼꼼하게 원하는 부분에 컬러를 발라주면 된다. 다른 처리는 할 필요 없고, 약 30분 간 방치해두면 된다. 더 강렬한 컬러감을 원한다면 화학물질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모발 손상이 없으므로 1시간 동안 둬도 좋다. 정해진 시간이 되면 미지근한 물로 머리카락이 깨끗해질 때까지 헹구면 된다. 이때 샴푸는 사용할 필요 없고 컨디셔너는 해도 무방하지만 이미 제품 자체에 컨디셔닝 성분이 들어있으므로 생략해도 된다. 다만 탈색 헤어나 기본 헤어 컬러가 밝은 상태여야 원하는 컬러를 만들 수 있다. 

얼마남지 않는 홀리데이 시즌, 할 수 있는 것들이 사라진 예년과는 다른 연말이지만 기분전환을 위한 아이템으로 준비해보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