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뷰티의 새로운 얼굴, 카이아 거버(KAIA GERBER)

W PROMOTION

KakaoTalk_Photo_2018-10-04-18-24-28

영, 엣지, 럭셔리(YOUNG, EDGY, LUXURY)의 상징,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가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뉴 슈퍼 아이콘 ‘카이아 거버(KAIA GERBER)’를 브랜드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임명했다. 입생로랑 뷰티의 젊고 엣지있는 이미지를 완벽하게 대변하는 카이아 거버는 독특한 스타일과 눈부신 외모, 타고난 자신감과 독립성으로 삶을 개척하는 많은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카이아 거버는 17세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럭셔리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으며, 가장 핫한 패션 모델로 떠오르고 있는 할리우드의 신예 스타. 전설적인 슈퍼 모델 신디 클로포드의 딸로 타고난 모델 유전자를 지닌 그녀. 하지만 그녀는 타고난 재능 그 이상의 노력으로 자신만의 개성과 엣지 있는 스타일을 선보일 뿐 아니라 유명 브랜드의 광고 및 패션쇼 모델로 경력을 쌓았으며 보그 파리, 보그 이탈리아, 틴보그 등 세계적인 패션 잡지의 커버 모델로 활약하는 등 새로운 세대를 대변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다.

“입생로랑 뷰티와 함께 즐거움, 컬러, 메이크업으로 가득 찬 새로운 이야기를 써내려 갈 계획입니다. 반항적이면서도 럭셔리하고 쿨한 입생로랑 뷰티를 사랑합니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표현한 카이아 거버. 더불어 “지금은 행동 하나 하나에 책임이 따르는 시대라고 생각합니다. 나를 롤모델로 삼고 있는 이들이 있다면, 그들이 자신의 외모에 자신감을 가지고 스스로를 소중히 여기면서 가꿀 수 있도록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며 입생로랑 뷰티의 앰버서더가 된 소감을 덧붙였다.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슈퍼 모델, 카이아 거버와 함께하는 입생로랑 뷰티의 다양한 광고 캠페인은 2019년 1월부터 공개된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