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하디드와 헤일리 비버가 최근 인증한 국내 브랜드 아이템

진정아

7만원대 백과 10만원대 니트는 어디 제품?

해외 셀럽들이 K-브랜드를 입는 것은 이제 더 이상 놀랄 일이 아니죠. 하지만 벨라 하디드, 헤일리 비버 옷 잘 입기로 손꼽히는 이 둘이라면 얘기가 좀 다릅니다. 최근 국내 브랜드의 백과 니트를 착용한 이들. 어디 제품일까요?

Backgrid
Backgrid

모델로서 탄탄한 입지를 쌓은 벨라 하디드. FX 시리즈 ‘더 뷰티’를 통해 배우로 커리어를 확장하는데요. ‘더 뷰티’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한 자극적인 서스펜스입니다. 날렵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벨라 하디드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이죠. 작품의 중요한 언론 행사가 있던 날! 벨라 하디드는 민소매 톱에 페이턴트 레더 소재의 스커트를 입고 블랙 숄더 백을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그런데 그녀의 어깨에 걸린 백이 국내 브랜드 스탠드 오일(Stand Oil)이라는 사실! 마름모 쉐입에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실루엣이 샤프한 이 날의 룩과 더없이 잘 어울렸죠. 배우로서 첫 발걸음을 내딛는 중요한 날 선택한 백이라니 더욱 눈길이 갑니다.

@haileybieber

한편 헤일리 비버의 인스타에서도 국내 브랜드 니트가 보였습니다. 새해 다짐을 하는 듯 ‘Ready’ 라는 워딩과 함께 올린 사진 속 코랄 핑크 빛의 스트라이프 니트가 시선을 끌었는데요. 이는 국내 브랜드 던스트(Dunst) 제품입니다. 유니섹스용으로 나온 제품인데 헤일리 비버는 큰 사이즈를 선택해 오버사이즈로 연출했죠. 니트와 어울리는 빨간색 모자와 쇼츠가 룩에 귀여움을 더했고요.

사진
Backgrid, Instagram @haileybieb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