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꺼내 입을 비장의 컬러

강미선

올리브 그린으로 완성하는 가을 스타일링

올초부터 유행하던 올리브 그린 컬러. 하지만 이 컬러들이 진짜 빛을 발하는 시즌은 바로 지금, 가을입니다. 오묘한 그린 색상은 차가운 바람과 노랗게 물든 낙엽잎들과 함께 할 때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죠. 화려하지 않지만 존재감 있고, 차분하지만 지루하지 않은 올리브 그린 스타일링 가을편 시작합니다.

@aalexandraeklund
@stineemeling
@mathildenauta
@yuki_injo

올리브 그린 니트와 루즈한 핏의 그레이 슬랙스 조합은 가장 쉬우면서도 제일 세련된 방법입니다. 차분하면서 도회적인 분위기가 톤온톤의 정석을 보여주죠. 그레이 팬츠를 선택할 때 차콜에 가까울수록 시크하고, 라이트한 컬러일수록 부드러운 느낌을 주니 참고하세요. 여기에 변주를 주고 싶다면 반바지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선택!

@morozova_nastyaa

좀 더 트렌디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올가을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레이스 스커트를 매치하는건데요. 하늘하늘한 실크 소재와 포근한 니트의 조합은 부드럽고 페미닌한 무드를 만들어주죠. 마무리로 부츠를 더하면 완벽한 가을 분위기 완성.

@nadiyalyalko
@blondtati
@katrineken
@mathildenaut

니트 대신 아우터를 선택하는 것은 가을에만 즐길 수 있는 작은 특권이죠. 가죽 재킷을 걸치면 시크하고 엣지 있는 분위기를, 워크 재킷은 캐주얼하고 담백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요. 하의는 타이트한 핏이 아니라면 디자인에 제안을 두지 말고 데님, 슬랙스, 스커트 등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해도 좋습니다.

사진
각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