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는 잘록, 다리는 길게 옷 입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황기애

헤일리 비버가 카프리 팬츠를 입는 법.

사실은 그렇습니다, 원래도 날씬하고 다리가 긴 모델의 프로포션을 지닌 헤일리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더’ 허리가 가늘어 보이고 다리가 ‘더’ 길어 보이는 옷차림이 있다는 건 부정할 수 없어요. 봄 햇살이 내리쬔 뉴욕 거리에 지금 당장 가장 ‘핫’한 아이템들을 가장 완벽하게 스타일링한 헤일리 비버의 룩에서 한 수 배워 볼까요? 좀 더 길고 날씬해 보이는 법을요.

Splash News

한동안 육아에 전념하던 헤일리 비버가 왕성한 활동을 드러내고 있는 요즘, 그녀의 패션 또한 다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죠. 아주 글래머러스하거나 에슬레져 스타일링을 즐기던 그녀가 바로 어제 당장 따라 입고 싶은, 따라 입을 수 있을 법한 옷차림을 선보였습니다. 바람막이 재킷과 카프리 팬츠 그리고 통 샌들, 현재 가장 트렌디한 이 아이템들로 가장 세련된 스트리트 패션을 완성해 보였어요.

Splash News

그 스타일의 핵심은 스포티한 재킷과 클래식한 7부 팬츠의 만남입니다. 미우미우의 크롭 스타일의 윈드 브레이커와 블랙 카프리 팬츠의 조합이 허리를 더욱 가늘어 보이게 해주죠. 로우 라이즈 팬츠는 개미 허리에 롱다리가 아니라면 피해야 할 스타일이에요. 딱, 무릎 길이에 살짝 옆 트임이 더해진 블랙 카프리 팬츠는 하이 웨이스트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합니다.

여기에 심플함이 돋보이는 토템의 블랙 통 샌들을 신어 주었어요. 그녀가 신은 샌들은 약 3cm의 키튼 힐이지만 키가 작은 이들이라면 더 높은 굽의 샌들을 매치해 보세요. 중요한 건 미니멀한 라인이 돋보이는 플립플랍 스타일이여야 한다는 거죠. 스포티한 바람막이 재킷, 카프리 팬츠 그리고 통 샌들만 있다면 헤일리 비버처럼 입기, 어렵지 않아요.

사진
Splashnews.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