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할 때 입는 까만 레깅스 입고 외출하는 법

정혜미

올봄과 여름 일상 속에서 가장 유용할 아이템, 바이커 쇼츠

한때는 운동복에만 초점을 맞춘 옷이었죠. 하지만 요즘의 바이커 쇼츠는 다릅니다. 단순히 활동을 위한 아이템이 아니라 스타일을 완성하는 키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죠. 스타일리시한 패션 피플들의 옷장은 물론 물론 런웨이 위에서도 당당한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무릎 위까지 오는 타이트한 쇼츠는 단순한 애슬레저 룩을 넘어, 하나의트렌드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실용성과 멋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 받고 있죠. 몸에 밀착된 실루엣은 편안함은 물론 스타일에 강렬한 임팩트를 더합니다. 간결한 실루엣만으로도 충분히 시선을 끌 수 있는 힘이 있죠. 패셔니스타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재해석하는 바이커 쇼츠는 단 하나만으로도 룩에 충분한 긴장감을 부여합니다. 올 봄과 여름, 어느 때보다 대담하고 쿨한 스타일을 시도하고 싶다면 바이커 쇼츠가 해결책이 되어줄 거예요!

Getty Images
Getty Images

벨라 하디드는 지지 하디드의 생일 파티에 바이커 쇼츠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시크한 올블랙 룩을 기반으로, 몸에 딱 붙는 바이커 쇼츠를 선택해 글래머러스한 실루엣을 강조했는데요. 여기에 드레이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홀터넥 톱을 매치해 유려한 실루엣을 완성하고, 발목 스트랩의 스틸레토 힐로 세련된 이브닝 룩을 완성했습니다. 거기다 메탈릭한 무드의 레드 백과 오버사이즈 후프 이어링으로 룩에 강렬한 포인트를 줘 벨라 하디드 특유의 레트로한 분위기를 극대화했습니다.

Splash News

벨라 하디드는 바이커 쇼츠를 누구보다 다양하게 활용합니다. 이번엔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로 룩을 완성했는데요. 오프숄더 크롭 블라우스로 페미닌한 무드를, 타이트한 블랙 바이커 쇼츠로 스포티하면서도 도회적인 감각을 더했습니다. 여기에 스트랩 뮬과 선글라스, 블랙 토트백을 더해 군더더기 없는 블랙 앤 화이트 룩을 완성했습니다. 간결하면서도 강렬한 바이커 쇼츠 스타일링의 좋은 예입니다.

Getty Images

바이커 쇼츠를 활용한 스트리트 룩의 정석! 크롭 톱과 짧은 바이커 쇼츠로 실루엣을 강조하고 오버사이즈 체크 셔츠를 더해 강렬하면서도 여리여리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투박한 디자인의 롱부츠를 더해 딱 붙는 바이커 쇼츠와 극적인 대비를 이루며 스타일의 긴장감을 더했죠. 캐주얼함과 스트리트한 무드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매력적인 룩!

사진
Getty Images, Splash 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