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들은 레더 백 대신 라피아 백을 든다

정혜미

여름엔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게 최고!

세련되면서도 자연스러운 매력을 겸비한 라피아 백은 S/S 시즌 필수 액세서리로 손꼽히죠. 야자수 잎에서 얻은 섬유로 제작된 자연적인 소재의 라피아 백은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것이 특징인데요. 이번 2024 S/S 시즌 역시 런웨이 곳곳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라피아 백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자유로운 보헤미안 풍은 물론 캐주얼, 모던한 룩 등과도 다채롭게 어우러지는 라피아 백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Ermano Scervino 2024 S/S Collection
Ermano Scervino 2024 S/S Collection
Ermano Scervino 2024 S/S Collection

에르마노 설비노는 이번 2024 S/S 시즌 런웨이에서 특유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의 룩들을 완성했는데요. 크로셰 디테일의 톱, 재킷, 팬츠 룩과 자수가 가미된 톱, 스커트 착장과 함께 매치한 다양한 디자인의 라피아 백은 보헤미안 무드를 더욱 극적으로 표현하기 충분했습니다.

@lglora

모던한 오버사이즈 재킷과 함께 매치한 라피아 백! 바스켓 형태로 된 로에베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라피아 백은 패셔니스타들이 자주 애용하는 아이템이죠. 각 잡힌 실루엣 덕분에 모던한 무드가 느껴져 휴양지 뿐만 아니라 로라가 스타일링한 것처럼 일상에서 멋스럽게 활용 가능합니다.

Splash News

자신만의 독보적인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는 린드라 메딘. 임산부이지만 당연히 패션을 포기할 순 없죠! 미니 원피스와 블랙 부츠로 정제된 미니멀리즘을 룩을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뻔한 레더 백이 아닌 라피아 백을 들어 한 가지 무드에 치중하지 않은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특히 자칫 신발로 무거워질 수 있었던 룩이 백의 소재 덕분에 가볍고 시원하게 변했네요.

@tezza.barton

자연 친화적이고 시원한 소재를 활용한 룩은 여름만의 특권이죠. 짧은 레더 스트랩이 가미된 라피아 백을 리넨 소재의 베스트, 팬츠와 함께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의 룩을 완성했습니다.

Loewe 2024 S/S Collection

이번 시즌 로에베에서 선보인 캐주얼한 니트와 데님 룩 그리고 함께 매치한 라피아 백이 더없이 쿨하네요! 이처럼 라피아 백은 의외로 다양한 스타일에 녹아들어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
James Cochrane,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