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의 페이스 메이커

천나리

노 필터(No Filter) 피부로 거듭나게 해주는 메이크업포에버의 베이스 메이크업

매력적인 주근깨의 소유자 김나영과 베이스 명가 메이크업포에버, <더블유>가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다.

건조한 계절, 아무리 스킨케어에 공들이고 외출해도 오후만 되면 얼굴이 빛을 잃어 푸석해지나? 새롭게 출시되는 메이크업포에버 ‘HD SKIN 하이드라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피부 속에 숨어 자취를 감춘 광채를 소생시켜주는 일명 ‘소생광 파운데이션’으로, 86%의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수분을 탄탄하게 채워준다. 커버력이 약할 거라 생각하면 오산. 독자적인 하이퍼 블러링 기술 덕분에 모공과 요철은 온데간데 없이 자취를 감춘다. 여기에 스웻프루프, 워터프루프, 스머지프루프 기능으로 땀과 물, 번짐에 거뜬하기까지. 광채를 소생해줄 제품을 찾고 있다면 2월 15일 메이크업포에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방문해보자. 선론칭을 시작으로 매장보다 발 빠르게 만날 수 있다.

찰칵찰칵, 인생 셀피 찍을 준비 완료! 고화질 카메라와 초근접샷 앞에서도 당당한 김나영의 ‘정착템’은 메이크업포에버 ‘HD SKIN 쿠션’이다. ‘HD SKIN 쿠션’은 촬영 현장에서 김나영의 주근깨와 모공을 감쪽같이 감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대 장점은 내 피부처럼 얇게 밀착되는 초밀착 커버로 화장이 두꺼워지지 않고, 주름이나 움직임에 들뜨지 않는 것. 더욱이 온종일 지속되는 하이드레이션 효과로 피부가 답답하거나 칙칙해지지 않는다.

마지막은 파우더로 마무리할 차례. 진짜 예쁜 광은 메이크업포에버 ‘UHD 프레스드파우더’로 완성된다. 먼저 미간에 파우더처리를 하면 코가 길어 보이지 않고, 눈썹 주변에 도포하면 인상이 부드러워 보인다. 콧대 옆면과 콧망울에 바르면 코가 날렵하고 높아 보이고, 팔자주름에 터치하면 주름이 옅어 보인다. 그야말로 베이스메이크업의 마술사랄까. 비결은 소프트 포커스 효과로 피부를 블러 처리 해주는 합성 마이카 파우더와 실리카, 유분을 잡아주는 나일론 파우더, 실리콘 엘라스토머 파우더 등 다양한 파우더 성분이다. 휴대가 편한 압축 파우더 팩트 형태는 언제 어디서나 매끈하고 깔끔한 피부결을 완성하게 해준다.

Make Up For Ever UHD 프레스드 파우더. 불필요한 유분을 잡고 모공, 요철 블러 효과가 탁월한 투명 파우더. 6.2g, 5만9천원.

메이크업포에버 파우더 마니아들이 반가워할 소식이 또 있다. 유분을 잡는 건 기본, 피부톤 고민을 해결해줄 8가지 색상의 ‘HD SKIN 세팅 파우더’가 새롭게 출시되기 때문이다. 칙칙한 푸른기를 보정하는 로즈, 노란기를 잡아주는 라벤더, 붉은기를 중화시켜주는 민트까지 파스텔 컬러의 3가지 톤 코렉터는 피부 톤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준다. 여기에 바닐라, 베이지, 피치 등 5가지 스킨 컬러는 기존 제품의 투명함을 넘어 균일한 피부 톤을 원하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준다. 더욱 세분화된 메이크업포에버의 다채로운 파우더로 베이스메이크업을 업그레이드해보는 건 어떨는지. 신제품은 2월 19일 SSG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Make Up For Ever HD SKIN 세팅 파우더. 톤 코렉팅 쉐이드 3가지와 스킨 핏 쉐이드 5가지로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파스텔 필터 파우더. 16g, 6만4천원대.

*이 기사는 브랜드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토그래퍼
고원태
스타일리스트
정진아
헤어
이혜영
메이크업
이명선
네일
김선경
세트
한송이
어시스턴트
고희수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