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4인이 알려주는, 신상 팔레트 사용법
1. 뉴트럴 투 스모키 메이크업
Dior 백스테이지 아이 팔레트 10g, 7만8천원.
가루 날림이 적고 밀착력과 발색력이 뛰어나 특별한 도구 없이 손끝으로도 쉽게 블렌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맨 윗줄 세 컬러를 사용하면 뉴트럴 핑크 메이크업을, 중간부터 아랫줄의 진한 컬러를 사용하면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팔레트죠. – 정수연(메이크업 아티스트)
2. 올드머니 메이크업
Nars 나스 쿼드 아이섀도우 생 폴드 방스 4.4g, 6만8천원.
요즘 대세인 올드머니 메이크업을 완성하기에 좋은 팔레트예요.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코럴 컬러를 눈두덩 중간에, 그리고 딥 브라운 컬러를 아이라인을 따라 스머지하면 라떼 톤 아이 메이크업이 연출돼요. – 이숙경(메이크업 아티스트)
3. 그린 스모키 메이크업
Hermes Beauty 옹브르 데르메스 컬러 팔레트 세트 오브 포 아이섀도우(02 옹브르 베제탈) 3g, 15만4천원.
눈 앞머리부터 중간까지 실버 펄이 들어간 샴페인 컬러를 베이스처럼 바르고 그 위에 3가지 그린 컬러를 블렌딩해서 눈꼬리에 바르면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그린 컬러를 중화하면서도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할 수 있어요. – 박수연(메이크업 아티스트)
4. 윈터 글리터 메이크업
Suqqu 윈터 컬러 컬렉션 시그니처 컬러 아이즈(130) 6.2g, 9만원.
로즈 화이트, 블루 그레이 두 가지 대비되는 컬러가 있어 웜톤과 쿨톤 모두 활용할 수 있는 팔레트예요. 글리터 입자가 크고 양이 많은 편이라 눈두덩 중앙부터 발색하면 반짝이는 느낌이 극대화됩니다. 눈두덩뿐 아니라 언더라인에 바르면 입체감 있는 눈을 완성할 수 있어요. – 오가영(메이크업 아티스트)
- 포토그래퍼
- 정요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