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YourW 2023 셀럽 패션 필름 Part 12

김자혜, 정혜미, 장진영

더블유의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한 셀럽들의 모습

1. 고현정(Go hyungjung)

2년 전, 배우 고현정은 더블유와의 인터뷰 중 ‘앞으로 어떤 삶이 펼쳐지길기대하냐’는 질문에 ‘오늘처럼 최고의 스태프들에 둘러싸여 꾸미고, 사진도 찍고 싶다.’는 말을 했습니다. ‘보통 사람은 하기 힘든 일을, 어릴 때는 당연하게 여긴 것 같다, 그 특별함과 고마움을 새삼 깨달았기 때문에, 지금 같기만 하면 좋겠다.’고요. 제 18회 유방암인식향상 캠페인 현장을 찾아준 고현정은 여신 같은 모습으로 사진과 영상을 찍고, 갈라 디너를 즐겼습니다. 예와 다르지 않은 아름다움을 여전히 간직한 채 말이죠.
Go Hyunjung still radiates timeless beauty in a goddess-like aura, enjoying a gala dinner, as seen during her visit to the 18th Breast Cancer Awareness Campaign.

2. 제니(Jennie)

며칠 간 더블유 코리아의 인스타그램 피드를 물들인 제 18회 Love Your W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필름들의 마지막 주자는 제니입니다. 언제나 그녀를 향해 있는 아이돌이라는 타이틀과 아이콘이라는 수식어. 제니의 발걸음, 제니의 손짓, 제니의 눈빛은 소녀들의 우상이 됩니다. 모든 것은 제니이기에 더욱 특별하고 남다르죠.
The final contributor to the 18th ’Love Your W‘ Breast Cancer Awareness Campaign films, adorning the Instagram feed of W Korea, is Jennie, who is an idol and the icon.

영상
STUDIO GA.ZE
촬영
박건희
조명
오성민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