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늦지 않았어!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리스트!

양보람

미처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고 해도 OK! 지금 온라인으로 주문해도 충분히 사랑을 전할 수 있다.

나스

#미니 오르가즘 블러쉬 &립 듀오 리미티드 에디션

이름도 섹시한 ‘오르가즘’ 블러쉬와 립이야말로 어른스러운 사랑 고백이 되지 않을까? 강렬한 레드 패키지의 선물 포장이 따라오는 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다.

데이지크

#인간 초코 그 잡채 스페셜 세트

먹는 초콜릿? 아닙니다. 초콜릿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달콤쌉싸래한 데이지크 섀도우팔레트 초콜릿 퍼지와 브러쉬, 네일 컬러를 한 박스에 담은 스페셜 세트다. 보기에도 예쁜데 데일리 컬러로 활용할 수 있는 베이지-브라운 계열의 컬러라 실용성도 으뜸!

키엘

#핸드크림&립 세트

보다 가볍게, 쓰윽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귀여운 발렌타인데이 포장을 더한 키엘의 핸드크림&립세트를 추천한다. 5가지 향 중 고를 수 있다.

#2023 발렌타인 데이 컬렉션

큐피드가 쏜 사랑의 화살을 맞은 듯 하트 모티브 가득한 사랑스러운 메탈 핑크 패키지의 립스틱과 각인, 선물 포장까지 하나로 구성되어 있다. 연인만의 이름을 새긴 립스틱이라니, 그 자체로도 로맨틱!

아떼

#발렌타인 립밤

보습력 뛰어난데다 비건 포뮬러라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아떼 립밤이 발렌타인 한정 패키지를 입었다. 2023년을 기념하는 귀여운 토끼 각인 키링과 초코립밤 미니사이즈까지 함께 따라온다고. 이만큼 달달 촉촉한 선물도 없을 듯!

뻔한 초콜릿 말고 이건 어때요?

두근두근,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프리랜스 에디터
양보람
사진
카카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