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브라운을 입은 알록스 아미 나이프

W PROMOTION

자연의 컬러를 담은 빅토리녹스의 나이프 리미티드 에디션 알록스(Alox).

스위스 프리미엄 브랜드 빅토리녹스(VICTORINOX)가 1월 26일 10번째 알록스(Alox)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매년 1월에 출시되는 스위스 아미 나이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한다.

2024 알록스(Alox) 리티미드 에디션은 빅토리녹스 컬렉터 및 팬들을 자연의 컬러 테라 브라운(Terra Brown)의 세계로 초대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신뢰할 수 있는 기능성은 물론 빅토리녹스만의 스타일과 우아한 디자인의 알록스 스케일의 조화가 특별함을 더한다.

알록스 에디션의 견고함은 물론 이번 컬렉션의 특별한 점은 바로 컬러. 테라 브라운(Terra Brown)은 강렬하고 우아하며, 자연에서 온 컬러로 힘, 신뢰성 및 정교함을 자아낸다. 올해 리미티드 에디션 구성은 스몰, 미디움, 라지 사이즈별로 세 가지 스위스 아미 나이프로 구성되어있다. 클래식 SD (Classic SD), 파이오니어 X(Pioneer X) 및 새롭게 에보크(Evoke) 모델로 선보이니 각 구성을 확인하길. 각 에디션별 뒷면에 연도가 각인되어 있고 우아한 선물 상자에 인증서와 함께 포장되어 선물로도 손색 없다.

빅토리녹스(VICTORINOX)의 스위스 아미 나이프는 스위스 메이드로, 135여 년 이상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고퀄리티 고성능을 제품으로 라이프타임 글로벌 보증정책을 고수하고 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타필드 하남, 롯데백화점 잠실점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으니, 컬렉터 또는 빅토리눅스의 팬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판매 매장에 문의하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