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정혜미

애틋한 마음을 전할 시간이 다가온다. 완벽한 사랑의 매개체가 되어줄 선물들.

어김없이 돌아오는 밸런타인데이. 사랑에 빠진 사람들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소개한다. 이번 시즌 특별 구성된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되새겨보자. 설렘 가득, 애틋한 마음을 통해 서로를 향한 사랑을 확인할 수 있다.

스와로브스키

로맨틱한 디자인과 화려함이 가미된 2023 밸런타인데이 컬렉션. 고전적인 사랑의 심볼을 현대적인 무드로 풀어낸 점이 인상적이다. 특히 매트릭스 컬렉션은 하프 모티프 디자인으로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했다. 바게트 컷, 카이트 컷 등 다채로운 커팅의 크리스털이 조화롭게 세팅되어 쿨한 분위기를 더한 것이 특징. 이 밖에 유대감을 상징하는 리본 상징에서 영감 받은 볼타 보우 컬렉션 등 사랑의 반짝임을 선사하는 스와로브스키의 아이템으로 의미 있는 순간을 선사할 것!

10 꼬르소 꼬모 서울

밸런타인데이의 가장 기본이 되는 선물, ‘초콜렛’. 10 꼬르소 꼬모 서울에서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한정판 초콜렛을 선보인다. 다크와 밀크가 완벽한 비율로 조합된 최고급 초콜릿에 프랑스산 고급 꼬냑을 첨가해 깊고 매혹적인 맛이 나는 16개의 다크 초콜렛으로 구성된다. 계묘년 토끼해를 맞이해 토끼를 모티프로 한 아티스틱한 그래픽과 컬러풀한 도트 패턴으로 구성된 패키지도 인상적이다. 2월 1일부터 10일까지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과 에비뉴엘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하니 주목해보자.

버버리

버버리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애틋한 마음과 함께 하는 기쁨을 담은 선물을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오트 베이지와 더스키 핑크 컬러의 백과 슈즈를 비롯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무드의 다양한 액세서리들로 구성된다. 이번 시즌 버버리의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셀렉션 아이템으로 서로를 향한 사랑을 증명해보는 건 어떨까?

산타 마리아 노벨라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향을 나누고 싶은 이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탄생한 산타 마리아 노벨라가 사랑을 속삭이는 낭만적인 피렌체의 무드를 담은 베스트셀러 향수 4종을 제안한다. 최근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니치 향수인 ‘타바코 토스카노 오 드 코롱’과 ‘로사 노벨라 오 드 코롱’ 그리고 여성을 위한 ‘로사 가데니아 오 드 코롱’과 ‘프리지아 오 드 코롱’이다. 게다가 베스트셀러 향수와 함께 리본, 가죽 참, 편지지, 쇼핑백 세트로 구성된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키트도 증정한다.

멀버리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마음을 전할 예정이라면? 밸런타인데이의 상징인 레드 컬러를 메인으로 한 멀버리의 아이템이 빠질 수 없다. 헤리티지 백부터 아이리스 주얼리, 남성을 위한 클래식한 스카프 및 카드 슬립 그리고 벨트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로운 컬러인 란카스터 레드가 적용된 아이템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의미있다.

행복한 밸런타인을 위한 달콤한 선물들

초콜릿 러브

에디터
정혜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