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지부터 카즈하까지 요즘 걸그룹이 즐겨 입는 브랜드 모음.zip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요즘 걸그룹이 즐겨 입는 브랜드 모음.zip

2023-01-10T15:51:22+00:002023.01.10|FASHION|

뉴진스 민지부터 르세라핌 카즈하까지 제대로 빠진 바로 그 브랜드!

Collina strada (@collinastrada)

콜리나 스트라다는 디자이너 힐러리 테이무어가 이끄는 뉴욕 브랜드다. 시선을 사로잡는 총천연색의 사랑스러운 아이템은 마치 만화경을 들여다보듯 화려한데, 이 때문일까? 무대 위에서 생동감 넘치는 움직임이 필요한 걸그룹 멤버들은 유난히 콜리나 스트라다의 룩을 애정 하는 듯 보인다. 마냥 철없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10대 소녀 같은 이미지가 강하지만 의외로 환경과 기후변화를 생각해 옷을 만드는 착한 브랜드. 디자이너는 꾸준히 지속가능성에 대한 이슈를 가지고 매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 뉴진스 민지와 레드벨벳 예리는 각각 콜리나 스트라다 체크 스커트와 넘버링 튜브톱으로 포인트를 줬고, 뉴진스 해린과 르세라핌 카즈하는 뮤직비디오에서 같은 디자인의 카고 팬츠로 같은 듯 전혀 다른 매력으로 소화했다.

 

SHUSHU/TONG (@shushu__tong)

로맨틱하면서도 어딘가 모르게 동양적인 차분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슈슈통. 중국 상하이 베이스로 탄생한 슈슈통은 리본이나 꽃 러블리한 모티프가 주를 이루고 볼륨감 있는 드레스와 블라우스 등 옷뿐만 아니라 슈즈, 란제리 등 폭넓은 아이템으로 소녀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블랙핑크 멤버들 역시 슈슈통을 즐겨 입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는데, 지수는 몇 달 전 미국 타임지와 함께 찍은 화보의 비하인드 신을 공개하며 슈슈통의 리본 프릴 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인스타에 공개하기도 했다. 지난 연말 매일같이 열린 시상식에서도 슈슈통의 인기는 대단했는데, 아이브의 레이부터 엔믹스 해원까지 모두 자신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슈슈통의 드레스를 선택해 과연 요즘 대세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Chopova Lowena (@chopovalowena)

타탄 프린트, 체인, 과장된 주름 장식 등 민속적인 킬트 펑크 룩으로 유명한 초포바 로웨나는 두아 리파,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즐겨 입어 입소문을 탔고, 최근 런던에서 2023 S/S 시즌을 시작으로 첫 데뷔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 속 그녀들의 스커트가 눈에 익는가? 이는 초포바 로웨나의 격자무늬 플리츠스커트로 레드벨벳 슬기부터 르세라핌 채원, 있지 류진까지 사랑에 푹 빠지게 만든 히트작 중 하나다. 벨트와 스커트 원단을 카라비너로 연결하는 등 펑크적인 요소가 아주 강한 디자인은 곧 수많은 패션 키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영국의 고풍스러운 노스탤지어 해리티지가 힙한 스트리트 문화와 만나 비주얼에 민감한 걸그룹 멤버들 역시 초포바 로웨나의 자유분방함에 열광하기 충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