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넷째 주 나의 별자리 운세는?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1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2022-12-23T20:35:01+00:002022.12.24|HOROSCOPE|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크리스마스에는 파티 초대 또는 친구들과의 술자리가 더 큰 모임으로 발전하면서 매우 사교적인 하루를 보내게 될 것 같아요. 수요일은 사랑의 기운이 가장 강하게 느껴지는 날입니다. 싱글이라면, 새해 전날에 당신의 마음을 즐겁게 하는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도 있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성탄절 행사나 모임 준비를 맡게 되었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이끌어내면서 크리스마스에 명성이 높아지는 경험을 하게 될 수 있답니다. 로맨스가 엿보이는 수요일에는 단거리 버스 또는 기차 여행에서 호감 가는 상대를 만나게 될 수 있어요. 특별한 누군가를 만나고 싶다면, 토요일의 새해 전야 행사를 기대해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가장 가까운 관계가 점점 더 단단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같군요. 수요일에는 당신이 좋아하는 누군가가 자신이 느끼는 감정을 공유할 수도 있어요. 토요일, 새롭게 찾아온 열정적인 로맨스와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열정적이고 사랑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일주일 중 가장 낭만적인 날인 수요일은 파트너십과 풍부한 상상력이 중심에 자리할 것 같아요. 만일 싱글이라면, 새해 전야인 토요일에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으니 기대해보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수요일, 싱글이라면 설레고 흥분되는 하루를 보낼 수 있고, 파트너가 있다면 서로에게 헌신하고자 하는 마음이 다시 차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기쁘고 활기찬 마음으로 2023년을 맞이하게 될 것 같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크리스마스 축하 행사의 주인공은 당신이 될 것 같군요. 현재 싱글이라면, 수요일에 매력적인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 있고, 파트너가 있다면 서로에 대한 사랑이 새로운 수준에 도달한 것을 직감할 수 있을 거예요. 토요일, 새해 전야 행사가 새롭고 창조적인 모험의 출발점이 되어 줄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느긋한 기분을 즐기고 싶은 마음이 있어 보이네요. 수요일, 가족 및 사랑하는 사람들과 어울리며 유대감을 쌓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새해 전야를 어떤 형태로 보내든, 토요일에는 따뜻하고 아늑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일요일, 가족과 함께할 때 더욱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수요일은 상상력이 풍부해지는 날로, 모두를 위한 멋진 해결책을 제시해줄 수 있는 새 아이디어를 떠올릴 수 있을 거예요. 2022년의 마지막 날인 토요일에는 흥미로운 대화와 신나는 만남들로 가득한 하루를 보내게 될 것 같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친구 및 가족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활기차고 사교적인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수요일은 재정운이 높아지는 날로, 멋진 선물이나 추가 현금을 얻게 될 수 있답니다. 새해 전야인 토요일에도 소득을 높일 기회가 찾아오면서 신나고 설레는 마음으로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크리스마스와 함께 활기찬 한 주를 시작하게 되겠군요. 이번 주에 전환점을 맞이하게 될 수 있답니다. 수요일은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는 완벽한 날이니 기억해두세요. 올해의 마지막 날인 토요일, 관계에서 잊을 수 없는 새로운 시작을 마주하게 될 수 있습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크리스마스에는 사람들의 이목이 당신에게 집중될 것 같아요. 당신도 이런 분위기를 기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고요. 특별한 누군가를 만나고 싶다면, 수요일이 기회입니다. 섣달 그믐날인 토요일도 사랑의 기운이 매우 강하게 느껴지는 날이니 주변을 잘 둘러보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크리스마스는 아늑한 소모임과 느긋한 여러 활동을 즐기며 차분하게 보내게 될 것 같네요. 수요일은 매우 사교적인 날이 될 것 같고요. 섣달 그믐날은 커뮤니티와 팀 모임 및 파티에 초대를 받을 수 있고, 이런 자리에서 당신을 특별한 사람으로 대우해주는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