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아 리파-잭 할로우, 솔솔 풍기는 열애설

노경언

새로운 사랑 시작되나요

두아 리파에게 새로운 사랑이 찾아온 걸까? 래퍼 잭 할로우와의 핑크빛 열애설이 돌기 시작했다.

앞서 잭 할로우는 지난 5월 ‘Dua Lipa’라는 곡을 발매했다. 해당 곡에는 ‘Dua Lipa, I’m tryna do more with her than do a feature (Do it)'(두아 리파, 나는 그녀와 곡 작업보다 더 많은 것을 하려고 해)라는 가사가 담겨있다.

그는 이를 두고 ‘존경과 감탄의 의미였다’면서 앨범이 나오기 전에 두아 리파에게 영상 통화를 하며 노래를 들려줬다고.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한 외신은 “두아 리파는 지난 11월 LA에서 열린 버라이어티 히트메이커스 브런치에서 직접 만난 잭 할로우에게 매료됐다. 둘은 이후로 지속적인 소통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잭 할로우는 최근 징글볼 뉴욕 공연에 출연한 두아 리파를 만나기 위해 비행기를 탔고, 두 사람은 공연 다음날 점심을 먹기 위해 식당에 가는 등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관심 가는 이성의 이름으로 노래를 만들고, 상대를 보기 위해 비행기를 타고 날아간 남자의 이야기보다 확실한 하트 시그널이 또 있을까?

한편 두아 리파는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의 남동생인 안와르 하디드와 2년 간의 열애 끝에 지난해 12월 결별했다. 지나간 인연은 뒤로 하고 새로운 연인이 될지도 모르는 잭 할로우와의 케미를 기대해 본다.

프리랜스 에디터
노경언
사진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