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r W 행사의 시너지는 대중과 함께하는 2부 파티에서 폭발한다. DJ 안나부터 DJ 레이든, 바밍타이거와 RM, 뉴진스, 댄스팀 라치카, 제시, 지코까지. 지금 가장 핫한 최고의 뮤지션들은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을 위해 기꺼이 자신들의 재능을 나누어 주었다. 사전에 초청을 받고 추첨 과정을 거친 1,000여명의 파티 피플과 스타들이 한자리에서 관객의 입장으로 즐긴, 그날의 환호! 한마음으로 모인 뮤지션들의 핑크빛 영향력은 SNS를 가득 물들였다.
제이홉이 입은 그래픽 패턴 슈트는 Louis Vuitton 제품.
완벽한 워킹을 보여준 모델 출신 배우 김재영. 스트라이프 니트 톱과 아우터, 팬츠, 슈즈는 모두 Loewe 제품.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글리치>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 받은 나나는 길고 가느다란 보디라인을 부각시키는 은빛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실버 드레스와 슈즈는 Dolce & Gabbana, 2개의 로즈 컷 다이아몬드 1.35캐럿과 782개의 라운드 다이아몬드 4.42캐럿이 세팅된 18K 화이트 골드 소재의 플륌 드 펑 펜던트 이어링은 Boucheron 제품.
문가영이 입은 시스루 타투 디테일 톱과 스커트, 퀼팅 체인 장식의 롤라 백, 사이하이 부츠는 모두 Burberry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