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첫 번째 타이틀곡 1위 행진

노경언

앨범 수록곡 모두 상위권에 들어

뉴진스의 데뷔곡이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전체 음원이 공개된 지 며칠 지나지 않았지만 첫 번째 타이틀곡 ‘Attention’은 스포티파이에서 한국 ‘인간 톱 송’ 차트 정상에 올랐다. 이와 함께 두 번째 타이틀곡 ‘Hype boy’가 2위, 세 번째 타이틀곡 ‘Cookie’가 5위, 수록곡 ‘Hurtt’가 11위에 자리하면서 앨범에 수록된 4곡 모두 상위권에 포진했다.

지난달 22일 첫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데뷔했지만 아직 정식 실물 앨범은 발매조차 되지 않았다는 점을 감안하면 뉴진스를 향한 관심도는 단연 눈에 띌 정도다.

뉴진스의 음원 성적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승승장구 중이다. 데뷔 음반 수록곡들은 한국을 비롯해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7개 국가 및 지역의 스포티파이 ‘일간 톱 송’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샤넬_N°1 DE CHANEL GARDEN' 행사에 참석한 해린, 민지

혜인

다니엘

하니

한편 뉴진스는 어제, 성수동에서 열린 ‘샤넬_N°1 DE CHANEL GARDEN’ 행사에 참석해 데뷔 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음악 방송 데뷔 전부터 참석한 이례적인 공식 석상으로, 현재 뉴진스를 향한 관심도가 얼마나 높은지 보여주는 사례이기도!

이제 막 시작된 10대 소녀들의 발걸음. 정식 음반 발매 후 뉴진스가 보여줄 활동과 성과들이 더욱 기대된다.

프리랜스 에디터
노경언
사진
ador, @newjeans_official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