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의 첫 하이엔드 립스틱, 루쥬 알뤼르 렉스트레

W PROMOTION

한 번의 제스처로 완성되는 감각적이고 풍부한 립 컬러

립스틱은 단순히 입술에 컬러를 부여하는 것 그 이상을 의미한다. 립스틱은 우리에게 당당함과 자신감을 선사하며, 자신만의 고유한 매력을 드러내게 한다. 샤넬은 여성성과 파워에서 영감을 받아 정확하고 선명한 립 라인으로 자신감을 채워주는 립스틱, 루쥬 알뤼르 렉스트레를 새롭게 선보인다.

루쥬 알뤼르 렉스트레는 샤넬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스튜디오와 샤넬 연구소의 협력을 통해 개발되었다. 자신만의 매력과 스타일을 드러내는 궁극의 하이엔드 립스틱, 루쥬 알뤼르 렉스트레의 매력을 소개한다. 

①풍부하고 강렬한 컬러

고농축 피그먼트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를 선사한다. 오일을 코팅한 섬세한 피그먼트 입자는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최대 8시간 동안 컬러가 지속되며, 베이지부터 레드, 핑크, 로즈우드까지 다채로운 20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②선명하게 빛나는 래디언스 피니쉬

강력한 라이트-리플렉팅 효과를 지닌 성분을 함유했다. 따라서 화사하게 빛나고 부드럽게 보이는 입술을 연출하며, 선명하게 빛나는 새틴 피니쉬가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만들어준다.

③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 케어

매화꽃 앙플뢰라쥬 오일과 식물성 왁스 성분이 결합된 컴플렉스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입술을 보호한다.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포뮬러는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며(+41%)*, 최대 12시간 동안 촉촉한 입술이 유지된다(+48%)**. 사용 직후 입술은 매끄러워지고(+61%)***, 탄력 있어 보인다(+37%)*.

④리필 가능한 샤넬의 아이코닉 클릭 케이스

루쥬 알뤼르 렉스트레는 샤넬 립스틱 최초의 리필 카트리지를 선보인다. 15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리필 카트리지로 다양한 컬러 조합을 선택할 수 있으며, 그날의 TPO에 따라 립 컬러를 고르거나 레이어링 혹은 그라데이션 등 유니크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슬림한 모양의 새로운 케이스는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아이코닉한 루쥬 알뤼르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골드 리필 카트리지에 꼭 맞도록 새롭게 디자인되었다.

  •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사용 직후 실시한 자가 테스트 결과.
  • **여성 15명을 대상으로 사용 12시간 후 실시한 기기 테스트 결과.
  •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사용 직후 실시한 평과 결과.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