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하객룩? 헤일리 비버의 여름 슈트 스타일링팁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헤일리 비버에게 배우는 여름 슈트 스타일링

2022-06-17T19:35:23+00:002022.06.17|FASHION, 트렌드|

귀엽고, 또 섹시해!

최근 자신의 뷰티 브랜드 ‘로드(Rhode)’를 론칭하며 숨가쁘게 홍보 일정을 돌고 있는 헤일리 비버. 매일 남다른 슈트룩을 보여준 그녀에게서 스캐닝한 여름 슈트 스타일링 아이디어 3가지를 정리했다. 날씨는 뻥 뚫린 바다를 부르지만 여전히 회사로 향하고, 결혼식도 가고, 때론 드레스 업한 자리에 가야 하는 우리를 위해!

STEP 1. 밝은 컬러의 데일리 스타일링

베이지 컬러의 셋업으로 답답함을 탈피했다. 여기에 잘록한 허리 라인의 재킷, 부츠컷으로 퍼지는 팬츠, 뾰족한 스틸레토로 샤프한 실루엣을 연출한 헤일리 비버. 출근룩은 물론이고 여름 하객룩으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다. 재킷과 팬츠는 스포트 막스, 슈즈는 지미 추 제품.

STEP 2. 슈트를 입은 소녀

흰 양말과 로퍼의 힘을 빌어 귀여운 슈트룩을 완성한 그녀! 블랙 재킷과 쇼츠를 마치 LBD(Little Black Dress) 처럼 연출한 스타일링 역시 눈에 띈다. 재킷은 AGGI, 로퍼는 보테가 베네타 제품.

STEP 3. 이토록 섹시한 슈트

한 여름 땡볕처럼 아찔한 그녀의 룩! 생로랑 재킷과 플랫폼 힐로 더없이 핫한 스타일링을 만들었다. 격식을 차려야 하는 파티나 나이트 이벤트에 참고해보자. 미니 드레스를 입은 그 누군가 보다 훨씬 새롭고 섹시해 보일 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