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6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해 걱정하기 보다 당신이 일궈낸 성과를 있는 그대로 즐겨 보면 어떨까요. 목요일, 대화 내용이 곧장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진심을 말하는 것이 중요해요. 토요일은 미술품 또는 콘서트 티켓을 구매하거나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가 예약을 진행하기 좋은 날입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과 경험해온 것들의 진정한 가치를 깨닫고, 목표 달성을 위한 준비를 하는 데 집중하게 될 것 같아요. 토요일은 매우 사교적인 날로, 당신에게 관심이 집중될 수 있답니다. 어쩌면 매력적이라 느꼈던 그 사람이 당신 삶에서 큰 자리를 차지하게 될지도 몰라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사랑과 관계가 중심이 되는 한 주입니다. 화요일에는 다른 사람들과의 오해를 풀고 당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해외로 가는 등의 여행을 계획하게 될 수도 있겠어요토요일에는 사진이나 영상으로 자신을 표현해보세요. 인지도가 높아질 수 있답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무언가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싶은 기분이 들 것 같군요. 지난 주보다 하루 안에 많은 일을 해내고 싶은 욕심이 있다면 화요일에 여러 가지를 시도해보세요. 비행기나 여행 관련 예약을 해야 한다면 목요일보다는 토요일이 좋을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화요일에 멋진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가장 멋진 모습을 보여 주는 것이 좋겠어요. 토요일에는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마음과 직장 행사에 참석해야 한다는 의무감이 충돌할 수 있어요. 모두를 만족시킬 순 없겠지만, 즐거움보다 일을 우선 시했을 때 조금 더 기쁜 마음을 느끼게 될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일과 가정 생활에 대해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 수 있어요. 가족간의 긴장감이 높아지면서 어색한 분위기가 흐를 수 있지만, 결국에는 속 시원히 해결될 거예요. 계약서에 서명해야 한다면 신중하게 임하고, 제3자의 의견을 구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개인적인 프로젝트 준비를 해야 한다면 집중력이 높아지는 토요일에 진행해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나무를 다 심지 못했다는 사실에 집중하기 보다 나중에 완성될 숲의 모습을 상상할 때, 비로소 성취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조금 더 유연한 마음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몸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주말이 오기 전이라도 충분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토요일에는 아주 멋진 직업적 보상이 찾아올 수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필요한 순간에 금전적인 조언을 듣게 될 것 같네요. 친구가 현금을 투자하는 현명한 방법을 공유할 수도 있고, 새로운 일자리를 통해 활력을 얻게 될 수도 있어요. 목요일, 잊고 있던 지출 때문에 당황할 수 있으니 은행 잔고를 꼭 확인해보세요. 주말에는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마음을 어렵게 하는 상황에서 벗어나기로 결심할 수 있는데, 선택지를 충분히 고민한 뒤 행동에 옮겨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목요일에는 가정 생활이 순탄하게 풀리지 않을 수 있어요. 인생을 바꾸는 결정을 내리기 전에는 많은 질문을 해봐야 한다는 걸 유념하고요. 토요일은 파트너와 데이트를 하거나 멋진 저녁 식사를 계획해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당신의 삶을 다른 관점에서 살펴보는 시간을 갖게 될 것 같아요. 감정을 흘려 보낼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해요. 우유부단한 태도로 인해 건강한 식사나 운동 일과를 지키는 일이 특히 어려울 수 있지만, 상상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키는 데 분명 도움이 될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친구를 만나고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어울리는 일이 중요하게 자리하는군요. 당신의 삶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인물들을 만나게 될 수 있답니다. 주말에 사랑의 기운이 가득하네요. 싱글이든 커플이든 함께 요리한 음식을 먹으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 보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흥미로운 업무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중요한 직책을 맡는 일과 더불어 좋은 보수를 누리게 될 수도 있답니다. 파트너나 데이트 상대에게 당신의 감정을 털어놓는 일을 통해 정서적으로 더욱 연결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작은 시도들이 모여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2022년 6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