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5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수입과 지출의 균형을 맞추는 일에 집중하게 될 것 같네요. 재정 상황이 순탄하게 풀려가지 않을 수 있어요. 다만 이런 상황으로 인해 오랫동안 필요했던 변화를 시도하게 될 수도 있답니다. 여러 새로운 아이디어들이 떠오를 수도 있고요. 주말쯤이면 다시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는 멋진 계획을 마련할 수 있을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당신이 아끼던 사람으로 인해 혼란스러울 수 있어요. 상대방에 대한 잘못된 인상을 가지고 있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수 있죠. 화요일, 우연한 만남을 갖게 되거나 불편한 문제가 해결될 수 있어요. 목요일, 메시지를 통해 옛 연인과의 사랑의 불꽃이 다시 타오를 수도 있어요. 금요일은 재정운이 좋은 날입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다양한 일을 해결하느라 온몸을 불사르고 있었다면, 이제는 정말로 휴식을 취해야 할 때가 온 것 같군요. 일은 다른 사람들에게 맡기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목요일에는 활기찬 에너지가 가득 차오르는 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또 파트너와 돈을 함께 모아야겠다는 마음이 생길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애정 생활에 나타난 변화로 인해 자유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비밀을 지켜달라는 요청을 받거나 스스로 누설하지 말자고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화요일에는 주체할 수 없는 열정적인 감정이 타오를 수 있는데, 이 감정에 압도될 수 있고,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목요일은 불안정한 마음을 달래는 시간이 될 것 같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여기저기 흩어져 있던 일들을 정리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일요일에는 가족과 관련해 소란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상황을 마주한 순간에는 어렵고 힘들다고 느낄 수 있지만, 문제를 해결한 뒤 안도감을 느끼면서 이 모든 상황이 그럴 만한 가치가 있었다고 생각하게 될 거예요. 목요일, 멋진 새 동료나 상사가 나타날 수 있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친밀한 관계에서 본인이 느끼는 기분을 속 시원히 표현할 기회가 주어질 것 같네요. 긴장감이 높아지면서 이 어려운 상황을 짚고 넘어 가야겠다는 마음이 강해질 것 같아요. 계약을 하거나 복잡한 일에 집중해야 한다면 화요일은 피하세요. 마침내 오래된 상처로부터 벗어난 자유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상황을 바로잡으려면 이번 주가 적기일 거예요. 재정과 관련된 문제가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돈을 어떻게 벌고 쓸지에 대한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 것 같아요. 긍정적인 마음으로 다가오는 6월을 맞이하고, 마주한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에너지가 생겨날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기억에 남을 만한 한 주를 보내게 될 것 같네요. 비밀을 지켜달라는 요구를 받거나 좋아하지 않는 누군가를 옹호해주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낄 수 있어요. 사랑의 기운도 느껴져요. 특별한 상대를 찾는 싱글이든 행복한 커플이든, 멋진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오래된 문제가 수면 위로 떠오를 수 있어요. 하지만 마침내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는 관점을 갖게 될 것 같아요. 화요일은 로맨틱한 기운이 느껴지는 날이니 기억해두고요. 관계에 초점이 모아지면서,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 위로와 힘을 더해줄 수 있을 것 같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무언가를 숨기고 있거나 모든 이야기를 다 알지 못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로맨스의 기운이 가득한 화요일은 데이트를 즐기기에 완벽한 날이에요. 자신의 창작물을 활용해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기발한 방법을 발견하게 될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커리어에 큰 전환점이 찾아올 수 있는데, 직장에 변화가 생길 수 있답니다. 화요일, 차분하게 상황을 살펴보고 큰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성이 보이는 것 같아 신이 날 수 있지만, 아직 완벽하지 않을지도 몰라요. 무엇이 당신에게 진정한 행복을 주는지를 깨닫게 될 것 같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주에는 사람들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조금 더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을 거예요. 글쓰기, 예술, 연기, 춤 등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하고 있다면 잘 추진해 나갈 수 있을 거예요. 목요일, 자신이 옳은 길을 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 같네요. 당신의 직감을 믿어 보세요.

2022년 5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More Like Thi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