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의 피크닉과 어울리는 한 병의 술

W

한 손에 가볍게 쥔 한 병의 술. 훌훌 떠나는 봄날의 피크닉. 

1 Barokes 러버스 와인 버블리 로제

휴대성 좋은 알루미늄 병에 담은 로제 스파클링 와인. 딸기, 달콤한 과일 사탕의 풍미가 향긋하게 피어오른다. 알코올 도수가 10.5%로 일반 레드와인에 비해 낮은 편이라, 부담 없이 산뜻하게 즐길 수 있다.

2 Cutwater 티키 럼 마이타이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탄생한 캔 칵테일 브랜드 ‘컷워터’. 럼 베이스 칵테일 ‘티키 럼 마이타이’는 달콤한 코코넛, 파인애플 풍미가 매력적이다.

3 Custom Drinks 라 띠따 띤또

데 베라노 스페인의 대표 와인 칵테일 ‘상그리아’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캔 음료. 산딸기, 블루베리 등 알이 작은 검붉은 과일의 진한 향이 매력적이다. 레모네이드나 탄산음료, 클럽소다를 섞어 마시면 더욱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4 Creamery 샤도네이 

크리머리에서 375ml 용량의 하프 사이즈로 출시한 캔 와인. 밝은 레몬 빛깔이 매력적이며 열대과일과 버터의 풍미, 은은하게 퍼지는 산미가 조화를 이룬다. 

5 Monkey Shoulder 디 오리지널

블렌디드 몰트위스키 ‘몽키숄더’의 200ml 저용량 제품이 출시됐다. 5~6잔의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사이즈로, 한 잔 들이켰을 때 코끝에 맴도는 바닐라 향이 특징이다.

6 Tussock Jumper 샤도네이 

187ml 용량의 미니 화이트와인으로, 플라스틱 컵이 함께 구성되어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적당한 산도, 낮은 당도와 드라이함이 특징으로 해산물이나 크림, 버터 등과 좋은 궁합을 이룬다.

피처 에디터
전여울
포토그래퍼
김대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