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자신의 직감을 믿고 움직일 때, 나를 도와주는 우주의 기운을 조금 더 실감할 수 있을 거예요. 토요일은 가장 운이 좋은 날이니 기억해 두세요. 자신의 직업적 재능을 어필하고 싶은 마음이 두둑한 보상으로 되돌아올 수 있답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수요일에 중요한 개인적 목표를 실현시킬 수 있을지도 몰라요. 예상보다 더 멋지고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니 기대해보아요. 웹사이트나 새로운 기술을 공개하는 일도 성공적으로 잘 해낼 수 있을 거예요. 우정이 사랑으로 이어질 수도 있으니 자신의 마음에 잘 귀 기울여 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커리어에서 큰 진전이 나타나면서 직업과 관련된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토요일 즈음에는 뜻밖의 휴가를 얻게 되거나, 업무 성과로 인한 명예 또는 보상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이전에 투자했던 것들을 살펴보면서, 당신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단 걸 알게 될 거예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학교로 돌아갈 준비가 되었다고 느끼거나, 당신이 가진 지식을 많은 청중들과 공유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수요일에는 이 중 한 가지가 실제로 일어날 것 같고요. 토요일은 행운의 기운이 느껴지는 날이에요. 자신의 내면에 있는 것이든 멘토에게 물려받은 것이든, 믿음과 지혜를 잘 붙잡고 있는다면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재정과 관련해 절대 놓칠 수 없는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상당한 부수입을 가져다줄 수입원을 빠르게 마련하거나 합의금, 상속금, 보너스 또는 사업 자금을 받을 수도 있고요. 건강운도 좋은 편이네요. 다이어트나 건강 관리에서 효과를 볼 수 있을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주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와 손을 잡게 될 수 있어요. 고객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일을 직업으로 하고 있다면 더 많은 고객들을 유치하게 될 것 같고요. 약혼이나 결혼을 해야 할 때라고 결정할 수도 있겠어요. 이미 결혼했다면, 배우자가 축복과 같은 놀라운 소식을 들려줄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새 직장을 찾고 있다면 이번 주에 이력서를 수정해 예비 고용주들에게 제출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예상보다 더 빨리 꿈의 직업을 얻게 될지도 몰라요. 건강 문제에 대한 아주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 같네요. 특히 유명 의사에게 진료를 받고 있었다면 기대해보아도 좋겠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로맨스의 기운이 가득한 한 주네요. 수요일, 당신의 마음을 빠르게 사로잡을 누군가가 나타날 수 있어요. 토요일에는 행복하고 기쁜 사랑의 감정을 만끽하게 될 것 같아요. 자녀에 대한 기쁜 소식을 듣게 되거나 좋은 보상을 가져다줄 수 있는 창의적인 작업을 시작하게 될 수도 있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행복한 가정생활을 기대해볼 수 있겠어요. 수요일에는 새 집이나 아파트 찾기를 시작할 수 있겠고요. 올해 중 가장 운이 좋은 날인 토요일에는 가족 중 누군가가 구성원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소식을 전해줄 것 같아요. 가족과 즐겁고 기쁜 마음을 누릴 수 있을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새로운 글쓰기 또는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가 큰 즐거움을 가져다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소설을 쓰거나 팟캐스트 또는 웹사이트를 해보고 싶다면, 이번 주에 시작하는 것이 좋겠어요. 커뮤니케이션, 판매, 마케팅 부문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테니 기대해보세요. 당신의 생각과 이야기가 좋은 영향을 선사하고, 협상이 원하는 쪽으로 잘 풀려갈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금전운이 따라주면서 자신의 재능을 키우고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 같네요. 직장인이라면 월급 인상을 제안해볼 수도 있겠어요. 자영업자라면 가격을 올리거나 새로운 상품 또는 서비스를 출시할 수도 있어요. 좋은 기운이 함께하고 있으니 꿈을 크게 가져 보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가장 소중한 목표를 이루기 위한 좋은 에너지를 얻게 될 것 같네요. 외모에 변화를 주거나 향후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기에 좋은 시기예요. 토요일은 끊임없이 쏟아지는 행운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을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