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의 피부

W

 새로운 시작에 어울리는 산뜻한 안색을 만들어주는 매력부자 신상 베이스 5.

#MFBB #감쪽같은톤업크림 #장빗빛생기충전

1. V&A 롱 웨어 톤업 크림

마스크 착용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간소화하는 이들이 늘어난 요즘, 자연스러운 톤 보정 효과로 원래 피부가 예쁜 것처럼 ‘MFBB(My Face But Better)’를 연출해준다. 은은한 로즈빛 컬러가 피부에 은근한 생기를 더하고 칙칙함과 붉은 기, 노란 기까지 한 번에 잡아준다. 50ml, 3만원.

#하트뿅뿅 #인생컨실러 #다크서클잡티안녕

2. Nars 러브 어페어 컬렉션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바닐라)

컨실러 좀 써본 언니들 사이에서 인생 컨실러라 불리는 나스의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가 사랑스러운 하트 패키지로 돌아왔다. 촉촉하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며, 자연스러운 블렌딩 효과로 결점을 텁텁함 없이 가린다. 6ml, 4만원대.

#자꾸꺼내고싶어 #뉴룩쿠션 #윤광피부

3. Dior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뉴 룩 리미티드 에디션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이 크리스찬 디올의 첫 패션쇼였던 ‘뉴 룩’ 컬렉션에서 영감 받아 하운즈투스 패턴으로 재탄생했다. 건조한 피부에 윤광을 더해 아름다운 피붓결을 연출해볼 것. 14g, 92천원대.

#핑크톤업파우더 #깃털처럼가벼워 #베이비페이스

4. Laura Mercier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톤-업

피치-로즈 틴티드 피그먼트가 창백한 겨울 피부에 따스한 온기를 입히고, 보태니컬 블러링 파우더가 모공과 주름을 감쪽같이 커버해 아기처럼 깨끗하고 보송한 피부를 완성한다. 16시간 지속되는 롱 래스팅 효과는 보너스다. 29g, 57천원대.

#여배우파데 #뉴컬러등장 #겨울피부에수분광채

5. Estēe Lauder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파운데이션 SPF 20/PA+++(데저트 베이지)

건조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부활초 추출물을 함유한 수분 광채 파운데이션. 강한 자외선이나 온도의 변화 등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 스스로를 보호한다. 최근 4가지 컬러가 추가돼 총 11가지 색상 중 내 피부에 맞춤인 컬러를 선별할 수 있게 됐다. 30ml, 88천원대. 

프리랜스 에디터
박정인
포토그래퍼
김대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