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아주 중요한 한 주가 될 것 같아요. 앞으로 약 두 달간 직업적 목표를 다시 생각하고, 인생에서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시간을 가지게 될 것 같아요. 소망과 꿈, 가치가 일치하는지에 대해서도 고려해보세요. 1월 말쯤에는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고 현재 어느 위치에 서 있는지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을 겁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면 결혼 소식으로 기쁨이 가득한 한 주를 보낼 수 있습니다. 목요일, 관계와 커리어 모두에서 삶에 큰 변화를 가져올 만한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새로운 커리어를 향해 한걸음을 내딛거나 조금 더 책임감 있는 위치에 자리하게 될 수 있습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마음을 쏟고 있던 문제나 관계가 중심에 자리하게 됩니다. 소중한 파트너와 자원을 합치기로 결정할 수 있고, 실행에 옮긴다면 상황을 안정시키는 데 두 달 정도 시간이 걸릴 수 있어요. 혹은 최근에 결혼을 결심했고, 이번 주에 웨딩 마치를 올릴 수도 있겠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파트너십이 중요하게 자리하고, 당신의 인생에서 중요한 사람들과의 의사소통이 더욱 활발하게 일어나는 시기입니다. 공동 금융 사업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재정을 다루는 부분에 대해 잘 배우지 못한 상태라면, 이번 주에 좋은 교훈을 얻게 될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동료들에게 자신을 어떻게 표현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있을 것 같네요. 주로 관계에서 큰 딜레마를 느끼는 편이군요. 관계를 더 발전시키고 싶은지, 그 사람 또는 회사가 정말 오랫동안 함께하고 싶은 대상이 맞는지 자문하게 될 것 같아요. 여러 장애물을 헤치고 나아가고자 하는 마음이 생겨날 것 같아요. 멋지고 대단하다고 느끼는 대상이나 사람을 놓치고 싶어 하지 않는 편이니까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주에는 생활 방식이나 가족 관계에서 변화를 겪을 수도 있어요. 개인 또는 직업 관련 모임을 통해 상당한 재정적 이익을 얻게 될지도 몰라요. 사랑의 기운이 느껴지네요. 목요일, 영원한 약속을 향한 걸음을 내딛거나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게 될 수도 있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법률 문제가 잘 해결될 것 같아요. 형식적인 절차를 마무리할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좋겠어요. 이번 주는 평소보다 분주하게 흘러갈 것 같아요. 자녀, 연인, 또는 취미 때문에 바쁜 시간을 보내고, 목요일에는 이 중 한 가지로 인해 재정적인 결정을 내려야 할 수 있습니다. 가정에도 변화가 찾아올 수 있지만, 무슨 일이든지 순조롭게 잘 풀려갈 겁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재정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어요. 목요일까지 가정에 큰 변화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삶에서 다양한 일들을 겪고 있겠지만, 분명 당신을 성장시켜 줄 거예요. 이번 주는 다양한 일들이 많이 일어날 수 있으니, 이 사실을 꼭 잊지 마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재물운과 사랑운이 좋은 한 주네요. 차분히 상황을 점검하고 돌아보는 것도 좋겠어요. 일과 건강 면에서뿐 아니라 반려동물과도 어떻게 하면 매일을 새롭게 보낼 수 있을지 고민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관계에서도 변화가 나타나면서, 달라진 상황에 적응을 해야 할 수도 있어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중요한 관계에 변화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목요일, 인생과 사랑에서 무엇을 중요하게 여겨야 할지, 앞으로 어떤 미래를 그려야 할지에 대해 생각해보게 될 것 같아요. 인생을 누구와 그리고 무엇과 함께할지 결단을 내려야 할 수 있어요. 재정뿐 아니라 사랑 문제도 순탄하게 흘러가지 않을 수 있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느리지만 더디지 않게, 새로운 단계를 향한 무언가가 만들어지고 있는 느낌이에요. 지금은 사랑이란 무엇이고, 어떻게 하면 사랑의 힘을 더욱 발휘할 수 있는지,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이 어떤 영향을 주는지 생각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목요일에 중요한 결정을 내리게 될 것 같네요. 애정 관계는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진전되거나 아예 새로운 방향으로 흘러갈 수도 있어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주택 문제가 안정될 것으로 보여요. 문제 해결에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큰 도움이 될 뿐 아니라 긍정적인 영향을 줄 거예요. 마침내 진전을 냈다는 기분이 들고, 당신에게 찾아온 사랑을 받아들이고 싶은 마음이 들 것 같아요. 어딘가로 이동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한 줄기의 빛처럼 해결책이 나타날 수 있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