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아늑하게 채워줄 리빙 아이템 14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너의 집에서

2021-12-08T01:01:54+00:002021.12.08|FEATURE, 리빙|

 한 해의 마지막 달은 너와 함께, 그리고 너의 집을 아늑하게 채워줄 리빙 아이템과 함께. 

 1. Saytouché 카우하이드 클락

송치 가죽을 사용한 독특한 미감의 벽시계. 제품마다 가죽 패턴이 다르며, 테두리는 황동 장식으로 마감했다. 

2. Vitra by The Conran Shop 임스 앨리펀트

1940년 찰스&레이 임스가 자작나무 합판으로 제작한 장난감 코끼리를 안전하고 견고한 플라스틱 소재로 재생산했다. 아이들의 장난감, 혹은 장식용 오브제로 손색없다.

3. Louis Poulsen 판텔라 미니

베르너 팬톤이 디자인한 테이블 램프 ‘판텔라’의 미니 버전. 부드러운 곡선의 전등갓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4. Louis Vuitton 트래블 포토그래피 컬렉션 <패션 아이>

패션 사진가 특유의 시선으로 특정 도시 풍경을 담아내는 사진집 컬렉션 <패션 아이>의 베니스 편(위)과 브리티시컬럼비아 편(아래). 

5. Leica C-Lux 미드나잇 블루

한 손에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의 콤팩트 카메라. 15배율의 광학 줌렌즈를 탑재했으며, 초당 10장의 연속 촬영과 4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6. Louis Vuitton 에꼬르스 루스

가죽과 나무 향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향초. 루이 비통 하우스의 ‘아니에르’ 공방에서 풍기는 향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했다.

7. Fortnum & Mason 크리스마스 피칸&진저 비스킷

생강과 피칸의 조화가 매력적인 비스킷으로 따뜻한 차에 적셔 먹으면 더욱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8. Gucci 디즈니×구찌 노트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도널드 덕, 휴이, 듀이, 루이 일러스트를 프린트한 노트. 총 120페이지의 줄선 내지로 구성됐다.

9. Hermes 어 워크 인 더 가든 

초록빛 식물을 형상화한 패턴을 표면에 입힌 컵&소서. 브랜드의 상징적인 오렌지색을 제품 테두리에 장식했다. 

10. Ginori 1735 by The Conran Shop 네투노 디저트 플레이트

루크 에드워드 홀이 그리스 로마 신화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접시. 지름 22cm로 조각 케이크 같은 디저트를 담기에 좋다.

11. Una Lou 로제 2020

피노 누아 100%로 만들어 피노 누아만의 산미와 향미를 느낄 수 있는 와인. 라즈베리, 장미, 산딸기, 복숭아의 풍미가 피어오른다.

12. Saint-Louis 토미 샴페인 플루트

별 모양의 베이스, 볼에 장식된 다이아몬드 형상이 화려한 크리스털 샴페인 플루트. 

13. Your Naked Cheese 와인잔 렉

잔 4개를 거치할 수 있는 아크릴 와인잔 렉. 보틀 병목에 걸어 사용하며, 노랑, 주황, 빨강 총 3가지 색상이 있다.

14. Saytouché 자개 스툴 

원목 위 자개 장식을 더한 스툴. 상판에 ‘앉지 말고 눈으로 보시오’라는 장난스러운 영문 문구가 새겨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