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0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관계 문제와 해결책에 집중되는 한 주네요. 화요일에 파트너와의 갈등이 최고조에 달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조용히 일을 마무리하고 싶을 거예요. 목요일쯤 돌파구를 찾을 수 있을 듯하지만, 토요일에 긴장감이 더 높아질 수 있으니 사소한 부분까지 잘 들여다보는 게 좋겠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재정, 친구 또는 함께 살고 있는 연인과의 관계에서 혼란스러움을 느낄 수 있어요. 돈이나 재산 문제가 얽힌 결혼 또는 이별 문제가 생길 수도 있고요. 목요일이 되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애정 생활에서 주도권을 잡으려는 다툼이 일어날 수도 있겠어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애정 전선의 흐름이 매끄럽지 않아 보여요. 상황을 명료하게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화요일은 문제를 해결하기엔 좋은 날이 아닙니다. 사랑하는 이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고 있는지, 공식 커플이 된 건지 아닌지 등 의문이 떠오를 겁니다. 목요일, 혼란스러운 마음을 버리기로 결정하겠지만 주말이 다가올수록 진실을 알고 싶은 마음이 강해질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협력하려는 태도가 쉽게 이뤄지지 않을 수 있어요. 화요일, 모두의 의견을 하나로 모으려 할 때 혼란이 생길 수 있어요. 목요일에 좋은 해결책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주말에는 개인적으로 곤란한 상황을 마주할 수 있는데, 돈이 언쟁의 중심이 될 것 같아요. 자녀가 있는 경우 재정 문제에 아이들이 연관될 수 있고, 그 외에 저축과 투자 문제로 이야기가 오갈 것 같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지난주부터 이어져 온 장거리 이동과 법률 관련 문제가 진정세를 보이겠어요. 하지만 합의를 이루려면 목요일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여행을 하거나, 본인과 파트너 모두에게 중요한 의미를 지닌 문서에 서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말에 심각한 이야기가 오가면서 관계가 어려워질 수 있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사랑과 돈에 대한 파트너의 생각이 다를 수 있어요. 최근 이별을 했고, 공동 재산을 나누는 중이라면 많은 것을 잃은 기분이 들겠지만 목요일에 회복을 도와줄 좋은 소식이 찾아올 거예요. 토요일, 연인이나 아이가 건넨 차가운 한마디에 문제가 불거져 다시 한 번 긴장이 고조될 수 있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다른 사람들과 합심하는 일이 힘겹게 느껴지고, 관계에서 혼란스러움을 느낄 수 있어요. 최근에 일을 그만두었거나 새롭게 시작했다면, 자금 문제에 초점이 모일 겁니다. 목요일, 연인이 도움을 제공하는 등 해결책이 생기면서 불안함을 살짝 떨칠 수 있을 거예요. 토요일에는 과거의 연인이나 인척 관계에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해두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돈과 사랑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면서 화요일에 갈등을 빚을 수 있습니다. 목요일에는 돌파구를 마련하고 합의점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주말에는 거주 또는 부모님 관련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교착 상태에 빠질 수 있고, 연초에 있었던 일과 관련돼 있을지도 몰라요. 내년 초까지 해결되기 어려울지도 모르니, 인내심을 가지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아이나 연인이 관련되어 있는 생활 문제는 당신이 마음을 어떻게 먹느냐에 달렸지만, 어쩌면 좋을지 고민이 될 겁니다. 해결 방안을 위해 목요일까지 기다려 보세요. 주말에는 새로운 문제에 직면할 수 있어요. 연초에 있었던 법적 문제는 해결을 향해 가는 새 원동력을 얻게 될 겁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애정 생활에 당황스러운 일이 찾아올지도 몰라요. 당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문제에 대해 상대가 솔직한 마음을 고백하지 않아서 놓치고 있는 부분이 있을 수 있어요. 목요일이 되면 자초지종을 알게 되고, 생활 문제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토요일, 돈이나 자존심이 걸린 비슷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옛 연인 또는 동거 중인 연인과 관련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자녀가 연관돼 있을지도 몰라요. 올바른 결정을 향해가는 과정에서 혼란을 느낄 수 있지만 목요일쯤이면 어떤 결정이든지 당신에게 도움을 줄 거예요. 토요일, 연초에 있었던 사건의 영향으로 관계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어요. 중요한 그 사람과의 관계를 진전시키고 싶다면, 답을 내려야 할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주초에 돈과 관련된 믿음직한 소식을 기대하긴 어렵겠어요. 어쩌면 혼란의 중심에 당신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별로 인해 재산이나 돈을 나누는 중이라면, 협상을 하거나 재정 상황을 공개하고 싶지 않을 수 있어요. 목요일에 일이 풀리고, 입장을 잘 지킨 덕분에 원하는 바를 얻을 수 있지만 토요일에 문제가 다시 불거질 수 있습니다. 이미 끝났다고 생각했던 법적 문제가 생길 수도 있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