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 연주가 매일 밤 사용하는 럭셔리 스킨케어 아이템.
재벌 상속녀의 견고하고 탄탄한 어린 피부
비리 검사에서 재벌 상속녀로 하루아침에 인생 역전! SBS 금토드라마 <원더우먼> 속 배우 이하늬의 유쾌한 1인2역 연기의 반응이 뜨겁다. 이와 더불어 재벌가에 입성한 주인공 연주가 매일 밤 사용하는 스킨케어 아이템 역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극중 장미 꽃잎처럼 생기 있고 아름답게 피어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궁극의 제품은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의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과 ‘르 마이크로-세럼 드 로즈 이으 어드밴스드’. 고귀한 광채가 느껴지는 건강한 피부를 원한다면 시간을 초월한 궁극의 스킨케어,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을 주목하자. 차원이 다른 로즈 리추얼의 시간으로 안내할 테니.
BEST 노르망디 해안가 절벽에서 피어난 야생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이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되찾아주는 #로즈앰플세럼,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 30ml 한 병 기준 1만여개의 로즈 마이크로-펄 덕분에 오일의 풍성함과 세럼의 흡수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Dior 제품.
NEW ‘로즈 드 그랑빌’의 강력한 리바이탈라이징 효과는 기본, 장미 꽃잎과 열매에서 추출한 22가지 마이크로-뉴트리언트 유효성분과 강력한 자생력을 지닌 장미 줄기 수액이 농축된 #로즈아이세럼, 르 마이크로-세럼 드 로즈 이으 어드밴스드. 11개의 회전식 세라믹 마이크로 펄이 장착된 어플리케이터를 살살 굴리며 마사지하면 주름진 눈가 피부가 매끈해진다. Dior 제품.
Beauty Note
장미처럼 화사하고 고귀한 광채가 피어나는 피부는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의 ‘르 마이크로-세럼 드 로즈 이으 어드밴스드’를 눈가에 바른 뒤,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을 얼굴 전체에 도포해 연출했다. 입술에는 차분한 핑크 베이지 컬러의 ‘루즈 디올(772 매트)’을 발라 내추럴한 MLBB 립을 완성했다. 모두 Dior 제품.
Beauty Note
맑은 피부 표현을 위해 이하늬가 손에 들고 있는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을 충분히 흡수시킨 뒤, 광대뼈와 눈썹 산, 콧대에 이를 한번 더 터치해 하이라이터를 바른 듯 고급스럽게 빛나는 효과를 주었다. Dior 제품.
일명 ‘이하늬 세럼’으로 불리는 극 중 제품을 포함한 디올 프레스티지 라인의 주요 성분은 노르망디 해안가 절벽에서 피어난 야생 장미 ‘로즈 드 그랑빌’로, 놀라운 생명력과 강인한 자생력을 피부에 전달해 축 처진 피부를 젊고 탄력 있는 장밋빛 피부로 가꿔준다.
- 뷰티 에디터
- 천나리
- 포토그래퍼
- 강혜원, 장기평
- 사진
- 디올 뷰티, SBS
- 스타일리스트
- 박세준
- 헤어
- 이일중
- 메이크업
- 원조연
- 네일
- 임미성(브러쉬라운지)
- 세트
- 최지아
- 어시스턴트
- 김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