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9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관계에 큰 분열이 일어날 수도 있어요. 피곤한 일이 될 테지만,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에 큰 돌파구를 만들어 줄지도 몰라요. 잠깐의 어색한 기류를 감내해야겠지만, 그 보상으로 당신과 파트너가 서로를 대하는 방식에 변화가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목요일에는 더욱 깊은 교감을 나눌 수 있을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나무보다 숲을 보는 유익한 시간이 되겠군요. 일요일에는 방향을 잃은 듯한 기분에 혼란스러움을 느낄 수 있지만, 곧 긴장을 풀고 삶을 더욱 만끽할 수 있을 겁니다. 목요일, 새로운 로맨스의 기회가 찾아올 것 같군요. 가장 소중한 사람들과 더 친밀해지는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애정 관계에서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월요일, 사랑하는 사람과의 긴장 상태를 해소할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의견 차이가 커질 수 있으니 부드럽고 친절하게 다가가 보세요. 건강을 잘 관리하면 좋은 기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사랑과 관계가 더욱 중요해지겠군요. 모두가 당신과 뜻을 같이하는 것은 아니지만 곧 타협점에 도달하게 될 거예요.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빛을 발해 신선한 관점을 제시하고, 필요한 순간에 위로를 전하는 좋은 표현들을 떠올릴 수 있을 거예요. 목요일부터 일들이 순조롭게 풀릴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수입과 지출을 검토할 수 있는 시기네요.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실용적인 방법을 살펴보는 유용한 시간이 될 겁니다. 목요일에는 가족이나 하우스메이트와의 관계가 좀 더 부드러워질 거예요. 새로운 거주지를 물색하거나 지금의 집을 새롭게 바꾸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일주일이 목표를 향한 새로운 다짐으로 채워질 것 같아요. 추가 수입을 향한 새로운 접근법을 발견할 수도 있답니다. 지금은 전략을 다시 세우고 실천하기에 좋은 시기예요. 커리어를 한 단계 발전시킬 기회가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전화나 이메일, 인터뷰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게 될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쉽지 않은 도전 과제가 찾아올지도 모르지만,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 건 언제나 흥분되죠. 마주하고 싶지 않았던 대치 상황을 피하는 건 더 이상 불가능할지도 모르지만, 사실을 직시하는 일이 오래된 상처를 치유해줄지도 몰라요. 목요일에는 좋은 교훈을 얻었다는 기분이 들지도 모릅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내면에 있던 감정이 수면 위로 떠오르는군요. 이를 치유의 기회로 삼을 수 있어요. 불편한 사실로 인해 달콤한 백일몽이 산산조각난 기분이 들지도 모릅니다. 누군가 또는 무언가에 관심을 주지 않기로 결정했거나 민감한 문제에 대해 어떻게 말하면 좋을지 고민될 수 있어요. 친구에게 도움을 받아 용기를 낼 수 있을 겁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하기 좋은 한 주입니다. 돈을 쓰거나 소중한 시간을 포기해야 할 수도 있어요. 과감한 시도에 앞서 돌보아야 할 일들은 없는지 살펴보세요. 월요일에는 업무에서 여유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목요일에는 다른 사람의 의견보다 당신의 직감을 믿어 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명성이 높아지고, 모험적인 사회생활이 펼쳐집니다. 직장에서의 인지도가 올라갈 수 있지만, 당신의 시선은 다른 곳에 머무르고 있군요. 오랫동안 닫혀 있던 문이 열리는 행운이 찾아올 가능성도 엿보이네요. 목요일, 인맥을 넓히고 유망한 새 비즈니스 관계자를 만날 기회가 생길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직장에 기분 좋은 변화가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당장 뛰쳐나가 새로운 곳을 탐험하고 싶겠지만, 그 전에 바로잡아야 할 문제들이 있을 수 있어요. 마무리하지 못한 사업이나 옛 파트너 또는 가족과의 관계를 확실하게 매듭지어야 할 거예요. 목요일, 지금 하는 업무가 최대의 발전 기회는 물론 행복을 가져다 준다고 생각하게 될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낭만적인 기운이 가득하군요. 사랑과 친밀한 관계가 중심에 자리할 거예요. 새로운 출발이 주는 강한 에너지 덕분에 가까운 친밀한 관계에서 마주하는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겁니다. 스스로를 변화시킬 기회가 찾아오고, 주변 사람들은 당신의 고유한 매력에 끌리게 될 거예요. 목요일, 시야를 넓히고 탐험 욕구를 자극하는 경험을 하게 될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