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히 새로워진 사랑의 향수, NEW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이 공개됐다.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30ml, 10만5천원대, 50ml, 16만3천원대, 100ml, 23만5천원대.
베일에 감춰져 있던 신제품 ‘NEW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이 모습을 드러냈다. “저를 위해 사랑의 향기가 나는 향수를 만들어주세요.” 크리스챤 디올의 주문으로 1947년 탄생한 ’미스 디올’은 디올 하우스의 첫 번째 향수이자 전설의 향수로 오랜 시간 여성들의 삶에 마법을 불어넣었다. 싱그러운 부케를 품에 앉은 듯 풍성한 플로럴 향과 로맨틱한 보틀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한 미스 디올이 9월 1일 새로운 향으로 출시된다니 기대를 모을 수밖에. ‘NEW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다채로운 컬러의 풍성한 꽃들로 만든 ‘밀레피오리’를 연상시키는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어코드로 온 몸의 감각을 일깨워준다고 한다. 사랑과 행복, 세상의 아름다움과 디올 하우스의 정수를 후각적으로 표현했다고 해 관심이 더욱 증폭된 상황.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diorbeauty)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NEW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자카드 리본으로 만든 꾸뛰르 보우를 장착한 새로운 디자인의 보틀로 미스 디올 마니아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사랑의 향수’로 정평난 미스 디올이 우리에게 또 어떠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해줄까? <더블유>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계정(@wkorea)을 통해 릴레이로 공개될 예정이니, NEW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이 들려줄 자유, 행복 그리고 사랑에 대한 찬가를 주목하자.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뷰티 에디터
- 천나리
- 사진
- COURTESY OF PARFUMS CHRISTIAN DIOR
- 문의
- 디올 080-342-9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