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6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아이 때문에 당신의 인내심을 시험하게 될 겁니다. 긍정적인 에너지보다는 부정적인 영향이 더 강할 것 같아요. 되도록이면 친구와 잡은 약속도 미리 취소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주에는 아이에게 당신이 필요할 거예요. 생각지 못한 비용도 지출하게 됩니다. 하지만 일시적인 일이니 너무 걱정하지는 마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집에서 생긴 문제때문에 일에도 차질이 생길 것 같아요. 상사와의 중요한 미팅을 연기하거나 프로젝트에 제대로 집중하지 못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미리 대비하고 계획을 세우세요. 토요일에는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세요. 감정적으로 불안한 상태일 수도 있어요. 불필요한 다툼에는 끼어들지 마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커뮤니케이션을 하기가 쉽지 않을 겁니다. 아이디어는 넘쳐나지만 사람들에게 전달하는데 애를 먹을 것 같아요. 덕분에 스스로 불안감을 느끼거나 상대방이 당신을 거슬리다고 느끼거나 지나치게 비판한다고 생각할 것 같아요. 우선 상대방의 피드백에서 가치를 찾으세요. 토요일에는 중요한 정보를 놓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주중에 돈 씀씀이를 줄이고 불필요하고 예상치 못한 지출을 끊어야 합니다. 목요일에는 수입이 줄면서 예산도 다시 짜야 할 것 같아요. 모든 부분을 잘 컨트롤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 때, 다시 한번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열정적인 영혼과 야망을 갖고 평소보다 훨씬 더 스태미나 넘치고 매력적인 사람이 될 것 같군요. 하지만 이번 주에는 스스로를 충분한 에너지로 다그치기에는 힘이 들 겁니다. 주변의 환경이 당신을 방해할 거예요. 친구가 당신의 열정을 무시하거나, 애인이 갑자기 당신과의 관계에 시간이 필요하다고 할지도 몰라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주에는 당신이 얼마나 더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지 상관 없이 일을 완벽히 끝내지는 못할 겁니다. 특히, 다른 사람도 같은 일에 관련이 있다면, 당신이 원하는 대로 통제할 수 없을 거예요. 당신의 의견을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과 같이 일하고 있을 것 같네요. 필요하다면 상사에게 팀원의 잘못된 행동을 보고해도 됩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는 굳이 사람들과 어울리고 싶은 생각은 없을 것 같아요. 어쩌면 친구와 기분 나쁜 일이 생길 것만 같군요. 친구가 당신의 목표를 무시하거나 지지하지 않거나,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이 필요한 충분한 응원을 못해주고 있을 것 같아요. 토요일에는 당신이 받는 감정소모와 스트레스가 한번에 터질 수 있습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많은 해프닝이 회사에서 생기겠지만 당신에게 큰 의미는 없을 것 같아요. 목요일에는 집과 가족과 관련된 책임이 당신을 힘들게 할 수도 있습니다. 오랜만에 찾아온 커리어의 기회를 어쩔 수 없이 거절하거나 미뤄야 할 것 같군요. 토요일에 연인이 당신이 목표를 좇는 거를 좋아하지 않는 반응을 보일 것 같습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당신의 신념을 지키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지금 당신이 처한 상황이 매우 곤란할 것 같군요. 계획대로 하는데 차질이 생기고 합의를 이끌어 내지도 못하고 당신을 지지하는 사람도 회사에서 찾기 어려울 것 같아요. 이럴 때 갑작스러운 변화가 아마 필요할 겁니다. 그리고 미리 어떤 기술이나 스킬이 필요한지 준비하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어려운 날을 대비해서 미리 일을 끝내고 싶은 당신의 노력은 파트너의 행동으로 물거품이 될 겁니다. 당신이 그동안 이룬 작업을 모두 부정하게 만들 수 있어요. 목요일에는 당신의 일을 숨기고 싶은 마음까지 들 겁니다. 토요일에는 단독으로 홧김에 결정을 내릴 수도 있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장기적이고 튼튼한 관계를 맺기 위해 노력중이라면 이번 주에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 같군요. 목요일에는 성급해 하지 말고 최대한 천천히 움직이세요. 토요일에는 가족과 친구들의 반응을 잘 살피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원치 않게 속도를 늦추게 될 것 같군요. 평소같은 보통 상황이라면 일을 끝낼 수 있겠지만 이번 주에는 실수를 많이 하게 될 거예요. 그리고 당신의 상사도 다시 일을 해오라고 할 것 같아요. 그러니 서두르게 하는게 중요한 게 아닙니다. 최대한 꼼꼼하게 일을 마무리 하는게 더 시간을 아끼는 길입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