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021년 4월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번 달은 일에서 약간 벗어서 연애에 집중할 수 있겠네요. 연인이 있다면 당신의 관심을 주는 것 잊지마세요. 당신 또한 연인으로부터 엄청난 관심과 반응을 받을 것입니다. 만약 싱글이라면 사촌이나 가족으로부터 소개를 받을 수 있겠네요. 지금까지 가족이 소개시켜준 사람 모두가 당신의 타입이 아니었더라도 이번에는 한번 믿어보는 것도 좋겠네요. 11일 즈음에는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강조되는 프로젝트를 하겠네요. 당신에게는 매우 쉬울 것입니다. 당신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여주세요. 많은 사람들이 그 아이디어에 매료되겠네요. 달 말에는 중요한 계약이나 인터뷰는 잡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무언가 끝나면서 당신과 당신 주변의 사람들이 답을 찾기 위해서 매우 예민할 것입니다. 특히나 회사에서도 당신의 상사가 당신이 원하지 않는 방향의 일을 줄 수도 있겠네요. 26일 즈음에 특히나 삶이 쉽지만은 않을 수도 있어요. 이번 달은 집문제와 일 모두가 당신의 에너지를 뺏기 쉬울 수 있겠네요. 15일,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에 좋은 날입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당신은 예술적인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나 당신의 상상력을 넣을 수 있는 일이라면 특히나 더 좋아하죠.  저번 달은 금전적으로 약간 어려웠다면 이번달은 11일 즈음에 특히나 새로운 곳에서 수입이 생길 수도 있겠네요. 이번 달은 당신이 평소에 관심을 가지던 분야와 기술을 결합해서 프로젝트를 진행하겠네요. 새로운 앱을 만들어보거나 당신의 관심사가 반영된 팟캐스트를 시작할 수도 있어요. 당신이 무엇을 하든 재미있게 시작할 수 있겠네요. 또한 금전적으로도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이고요. 사업을 시작하기에 돈이 필요하다면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도와줄 수 있겠네요. 특히나 당신의 부모님이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겠네요. 26일에는 중요한 계약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문제를 해결하기 전까지는 달 말에는 중요한 모든 일을 하지 않고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겠네요. 다음 달에는 상황이 조금 나아질테니까요. 15-16일, 당신의 프로젝트를 시작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 달은 만족스럽게 시작하겠네요. 저번 달 말부터는 연애 운이 좋았으니 말이죠. 만약 이미 결혼을 했다면 파트너와 새로운 계획을 세울 수 있겠어요. 아니면 사업에서 중요한 딜을 해냈을 수도 있고요. 한동안은 ‘우리’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했으니 이제는 ‘나’에 대해서 고민하는 시간이 필요하겠네요. 11일은 당신의 인생에서 중요한 관계가 당신의 지원군이 될 것입니다. 여행을 가고 싶지만 집에 있는 것이 좋겠네요. 대신에 형제와 좋은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좋겠네요. 오랜만에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17일은 발표를 하기에 적합한 날이네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향상되는 날입니다. 26일 즈음에는 금전적인 부분을 신경 쓰는 것이 좋겠네요. 생각하지 못한 큰 지출이 있을 수 있어요. 특히나 누군가에게 금전적인 지원을 받아야 한다면 이 시기에 물어보는 것은 성공률을 낮출 수밖에 없어요. 16일, 당신에게 부당한 차별을 한다고 느낄 수 있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저번달은 다른 사람과의 궁합이 좋았죠. 이번 달은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면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특히나 저번 달에 많은 에너지와 집중을 요구했었으니 말이죠. 특히나 3-4일에는 푹 쉬면서 잠을 보충하는 것이 좋겠어요. 당신에게 중요하면서도 기밀인 프로젝트가 주어질 수도 있겠네요. 11일 즈음에 특히 이러한 일에 집중을 해야할 것이에요. 금전적으로도 꽤나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가 될 것입니다. 최근에 지출이 좀 컸던 만큼 당신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수 있겠네요. 이번 달에는 당신의 능력이 올라간 것을 많은 사람들이 인정해주고 당신의 성공을 축하해주겠네요. 당신의 분야에서 당신을 이름을 널리 알리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서 당신의 실력을 뽐내 보세요. 16일은 중요한 발표나 면접을 보기에 좋은 날입니다.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어요. 26일은 친한 지인과 문제가 생길 수도 있겠네요. 오랜 시간 동안 수면에 떠오르지는 않았지만 계속 있었던 문제가 드디어 터진 것 같네요.  17일, 무슨 일을 하던 당신에게 유리하게 될 것 같군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의 커리어에서 매우 중요한 한달이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필요로 할 테니 준비를 하는 것이 좋겠네요. 이번 달 23일까지 이러한 기운이 있을 테니 잘 활용을 하는 것이 좋아요. 영향력이 있는 사람들과 만나는 것도 중요하겠네요. 이번 달은 원하는 바를 성취할 수도 있겠네요. 목표를 이루는 것의 즐거움을 느끼겠어요. 저번 달부터 지속되는 연인과의 행복함과 함께 이번 달은 친구와의 관계에도 집중을 하겠네요. 친구가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어요. 15일에는 중요한 고객을 만날 수도 있고, 16일에는 금전운이 좋겠네요. 타이밍이 중요한 한 달인 만큼 당신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항상 준비가 되어있는 것이 좋겠네요. 26일 즈음에는 당신의 에너지와 체력에 신경을 쓰세요. 코로나로 인해 쳐지는 것보다는 항상 루틴을 가지고 건강을 신경 쓰는 것이 좋겠네요. 특히나 달 막판에는 지칠 수도 있으니 한 달의 시간 분배를 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11일, 당신에게 중요한 기회가 올 수도 있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지난 몇년간은 당신에게 인간관계가 따라주지 않았어요. 그러나 그러한 추세가 바뀔 것 같네요. 당신의 라이벌 조차도 당신을 힘들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 달에는 집에 집중을 하겠어요.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갈 수도 있겠네요. 아니면 부동산 관련해서 수익을 낼 수도 있겠고요.  11일에는 많은 성과를 내고 그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올 해는 당신의 커리어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의 이름을 알릴 뿐만 아니라 엄청난 돈까지 쥘 수 있는 기회가 올 것입니다. 특히나 세일즈와 같은 분야에서 일을 하고 있다면 말이죠. 이번달에는 엄청난 클라이언트가 당신을 도와줄 수 있을테니까요. 당신의 이름을 알리는 것은 쉽지만, 당신 위에 있는 사람들을 제치고 위까지 올라가는 것은 물론 어려울 수 있어요. 항상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많은 일들은 일어나는데 이유가 있습니다. 안 좋은 일들이 일어나더라도 경험에서 배우고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과정입니다. 26일, 연인과의 중요한 결정을 해야만 하는 날이겠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제는 정말 여행을 가고 싶기만 하네요. 더 이상은 참지 못하고 공항으로 달려가고 싶은 마음이네요. 그러나 계속 조심하는 것이 좋겠네요. 특히나 백신을 맞을 수 있는 것이 코 앞에 있으니까 말이죠. 그러나 사람들이 없는 곳으로 바람을 쐐는 것 정도는 당신에게 허락될 수 있을 것 같네요. 봄이 더 깊어지고 풍경이 다양한 색으로 물 들여질 테니까 말이죠. 11일 또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곳으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더 강해질 것입니다. 친구를 만나러 갈 수도 있겠네요. 집에만 있다보니 친구를 만나서 근사한 저녁을 먹는 것 또한 새로운 행복을 줄 수 있겠네요. 거리두기와 마스크 쓰는 것은 절대로 잊지 말고요. 이번 달은 해외 클라이언트와도 많은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도 있겠네요. 디지털 관련된 일을 많이 하게 되고 더 재미있게 일을 할 수 있겠어요. 26일, 예상하지 못했던 소식을 들을 수도 있겠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당신은 항상 정확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제때 공과금을 내야하고 연말 정산과 같은 것도 미리미리 해둬야 하는 성격이죠. 이번 달은 당신의 강점이 살아날 수 있는 한 달이 되겠네요. 열심히 챙긴다면 금전적으로 풍족한 달이 될 것입니다. 연봉 또한 오를 수 있는 시기네요. 이번 달은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알아주고 그에 따른 보상도 있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특히나 윗 사람들에게 당신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겠네요. 커리어적으로 이번달이 당신에게 제일 중요한 한달이 될 것입니다. 이번 달이 지나면 기회는 내년에 다시 찾아올테니 이번달을 잘 활용하도록 하세요. 11일 즈음에 당신의 금전을 관리하는 것도 좋겠네요.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서 자산운용 상담사를 만나보는 것도 좋고요. 미뤄둔 병원도 이번 달에 가보는 것이 좋겠네요. 이번달 보다는 다음달에 여행을 가는 것이 낫겠네요. 28일, 예상하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여행을 피하도록 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지금은 당신을 진정으로 행복하게 하는 것들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네요. 그러나 목표가 분명하지 않다면 꿈이 현실화 되기가 어려울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11일 즈음에는 중요한 관계에 집중을 하겠네요. 연인과의 관계일 수도 있고, 사업 파트너와의 관계일 수도 있어요. 만약 연인과의 관계에 집중을 한다면 연인과 매우 매끄럽게 시간을 보내며 서로 간에 더 친밀해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겠네요. 더 진지한 관계로 나아갈 수도 있겠어요. 결혼을 생각하게 될 수도 있는 시기네요. 직장에서는 승진을 할수도 있겠네요. 아니라면 지금까지의 성과가 좋은 결과로 나타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이번 달 많은 일이 일어나겠네요. 긍정적인 결과는 또한 당신에게 정신적으로 큰 활력이 되겠네요. 26일, 돈 문제로 골머리를 앓을 수도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당신은 최근에 꽤 많은 돈을 썼네요. 이건 때문에 약간의 걱정이 들 수도 있겠네요. 그러나 23일 부터는 이러한 현상이 나아질 것입니다.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만약 회사에서 잘렸다면 금방 프리랜서 일을 구할 수 있을것입니다. 당신은 협상을 잘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니 많은 회사에서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또한 당신은 회사에서 일을 몰고 다니는 사람입니다. 상사가 일을 잘하는 당신에게만 일을 주곤 하죠. 집에도 관심을 갖겠네요. 수리가 필요한 곳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이번 달에 처리하는 것이 좋겠네요. 코로나로 인해 많은 시간을 집에서 보내는 만큼 당신이 좋아하는 공간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달 중반 특히 15-16일에 운이 제일 좋을 것입니다. 이 시기에 중요한 계약을 하는 것이 좋겠네요. 달 말에는 당신이 계획했거나 원하는 방향으로 풀리지 않을 수 있어요. 인내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11일, 커리어에서 진전이 있을 수 있는 날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달에는 항상 고민해왔던 문제에서 벗어나 즐길 수 있는 한 달이 되겠네요. 커리어 걱정 또한 한동안은 미뤄두어도 될 것 같네요. 항상 인간관계에 집중을 하고 싶었던 욕구를 이번 달에 해결할 수 있겠네요. 친구들을 만나서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아니면 줌 미팅도 좋고 말고요. 또한 연애에도 집중할 수 있겠네요. 특히 11일 이후부터 말이에요. 당신의 가슴을 뛰게 할 기회들이 생길 것입니다. 만약 누군가를 위해 오랜 시간동안 노력해 왔다면 이젠 그 것이 결실로 이루어질 시기가 되겠어요.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향상되는 한 달인 만큼 이것이 연인관계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딱 필요한 순간에 당신의 깊은 감정을 표현할 수 있겠네요.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고 말고요. 만약 창의력을 요구하는 일을 하고 있다면 이번 달에 특히나 좋은 아이디어가 많이 떠오르겠네요. 26일, 예상하지 못했던 비밀이 밝혀지겠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최근 당신은 커리어에서 좋은 소식을 들었어요. 승진을 했거나 새로운 일을 구했겠네요. 만약 아직 금전적으로 좋은 일이 일어나지 않았다면 곧 좋은 기운이 금전적으로도 영향을 끼칠것입니다. 당신을 지금까지 성공을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해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이 결과로 나올 수 있는 시기입니다. 특히나 당신의 분야에서 빛을 낼 수 있겠네요. 이번 달에는 집에도 집중을 하겠어요. 새로운 직업으로 인해 이사를 가게 될 수도 있겠네요. 아니면 금전적으로 풍요로워지면서 더 나은 곳으로 이사를 결심할 수도 있고요. 단순하게 더 나은 환경을 위해서 책상이나 가구를 새로 살수도 있고요. 11일에는 새로운 프로젝트을 시작할 수도 있겠네요. 15-16일 계속해서 이 프로젝트에 긍정적인 결과를 낼 수 있겠네요. 꼭 커리어가 아닐 수도 있고 연애사업이 될 수도 있어요. 그러나 확실한건 올해에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가 될 것이고 이러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 것이라는 거죠. 26일,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대비를 하도록 하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