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o the Starlight

W

홀리데이가 다가왔다. 고단한 일상 속 작은 기적이 되어줄 시즌. 별처럼 빛나는 글리터 메이크업으로 우주 여행자가되어도 좋다.

크리스털 헤드피스는 Q Milliynery 제품.

1. Dior 5 꿀뢰르 꾸뛰르 골든 나이트(089 블랙 나이트) 눈송이 패턴 장식이 멋스러운 5색 섀도가 단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발색된다. 4g, 88천원대.

2. Fmgt 글리터 유니버스 아이섀도우 팔레트 은은한 베이스 펄부터 굵은 메탈 글리터까지 다양한 입자와 컬러로 구성됐다. 1.2g×9, 29천원.

3. Urban Decay 스톤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투르말린 원석을 갈아 넣은 마블 글리터가 다각도로 빛을 반사한다. 0.85g×12, 69천원대.

4. Tom Ford Beauty 쏠레이 네쥐 아이 컬러 쿼드 화이트, 로즈 골드, 쿠퍼, 브론저 컬러가 크리스털처럼 영롱하게 반짝인다. 12g, 117천원.

5. Givenchy Beauty 블랙 투 라이트 팔레트 별처럼 빛나는 화려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화이트, 실버, 블랙 섀도 트리오. 3g, 77천원.

Beauty Note

남들 다 하는 글리터 아이 메이크업에 과감한 멀티 컬러를 활용하면 존재감을 더욱 뽐낼 수 있다. 먼저 얼굴 전체에 Sunday Riley by Sephora C.E.O. 글로우 비타민 C + 터메릭 페이스 오일을 발라 촉촉한 광채를 입힌다. Stila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인투 더 블루), Rarekind 립크레이버 홀로 부스터 글로스(2 갤럭시 블루), MAC 립글라스(셋 미 오프), Urban Decay 헤비메탈 글리터 아이라이너(스타파이어), Nars 싱글 아이섀도우(트로픽), Shu Uemura×원피스 아이 팔레트(그랜드라인)를 겹겹이 레이어링해 우주를 연상시키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다양한 컬러와 크기의 스톤을 눈 앞머리를 중심으로 불규칙하게 붙이고 C존에는 Espoir 메탈릭 아이 글리터(슬립 드레스)를 얇게 발라 은은한 빛을 부여한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제작한 페이스 주얼리는 Crystal with Plow, 볼드한 커프링은 Arsenix, 가느다란 이어커프는 Gneul 제품.

Beauty Note

빛을 머금은 피부만큼 훌륭한 액세서리가 또 있을까? T존과 광대뼈에서 나아가 눈동자 중앙, 데콜테, 팔 등 빛내고 싶은 부위라면 어디든 무관하다. Dear Dahlia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02 시크릿 랑데뷰)의 베이지 브라운 컬러를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넓게 발라 톤을 잡아준다. 속눈썹 접착제를 이용해 페이스 주얼리를 얼굴 곳곳에 붙인다. 이때 좌우를 비대칭으로 붙여야 모던하다. 얼굴 전체와 몸에 Caudalie 뷰티 엘릭시르 미스트를 뿌려 일루미네이터가 잘 붙을 수 있는 바탕을 만든다. Make Up For Ever 스타 릿 다이아몬드 파우더(101 홀로그래픽 실버), 스타 릿 파우더(1 프로즌 실버)를 손바닥 위에 덜어 섞은 뒤 드라이기 바람을 향하게 하면 피부에 뭉침 없이 흩뿌려질 것.

1. Guerlain 메테오리트 골든 비 펄 파우더 피치, 샴페인, 화이트, 그린, 핑크까지 기존 5가지 컬러에 새롭게 골드 펄을 추가한 한정판. 25g, 85천원대.

2. Decorte 페이스 파우더 마르셀 반더스 컬렉션 2020  화사한 핑크빛 파우더로 라피스라줄리 원석을 형상화한 블루 케이스에 정교한 플라워 장식을 더했다. 12g×2, 30만원.

3. MAC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 피니쉬(플레어 포 더 드라마틱) 불꽃놀이처럼 찬란한 온기를 입혀주는 골드 브론즈 일루미네이터. 8g, 5만원대.

4. Dolce & Gabbana Beauty 로열 라이트 리퀴드 하이라이터(2 다이아몬드 핑크) 블링블링한 펄 피그먼트와 보습 성분을 담은 리퀴드가 단번에 홀리데이 퀸으로 거듭나게 해준다. 7.5ml, 63천원대.

5. Shu Uemura 피어리스 크루 하이라이터(골드 피스트)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입체적인 윤곽을 살려준다. 8.5g, 59천원대.

6. Cle de Peau Beaute 루미나이징 페이스 컬러(101 문 쉬머) 얼굴 전체에 발라도 부담 없는 우아한 진줏빛 하이라이팅 파우더. 10g, 13만원대.

뷰티 에디터
천나리
포토그래퍼
안주영
모델
소유정
스타일리스트
임지윤
헤어
안미연
메이크업
이나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