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프레쉬(fresh)와 배우 윤승아&김무열 부부가 함께한 ‘콤부차(Kombucha) 에센스’ 캠페인이 공개됐다.
프레쉬와 윤승아의 만남은 이번이 벌써 세 번째. 그녀는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을 통해 평소 애용하는 프레쉬 제품을 종종 소개하며 프레쉬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윤승아&김무열 부부가 가드닝과 쿠킹, 영화 시청 등 일상을 공유하며 ‘프레쉬 데이’를 보내는 사랑스러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프레쉬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이하 콤부차 에센스)는 일상 속 실내외 공해,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프레쉬의 No.1* 에센스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과학적으로 확인된 24시간 트리플 안티폴루션 케어** 효과로 실내외 공해 및 블루 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홍차를 발효한 추출물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칙칙한 피부톤과 건조한 피부 상태 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에 건강한 윤기와 광채를 선사한다.
이번 콤부차 에센스 캠페인 공개와 함께 프레쉬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콤부차 에센스 포함 블랙티 제품을 2개 구매 시 스킨케어 파우치 증정, 4개 구매 시 블랙티 에이지–딜레이 바디 크림 정품 (105,000원 상당)을 증정하는 ‘블랙티 마일리지’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온라인 몰에서는 선물 포장 서비스 포함 스페셜 세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한편, 프레쉬 콤부차 에센스 캠페인 영상은 프레쉬 코리아 인스타그램(@freshbeautykorea)과 프레쉬 코리아 유튜브 채널(@freshkorea)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