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키드, 전설의 부활
BEAUTY NOTE
네이키드 리로디드 아이 팔레트로 완성한 데일리 뉴트럴 메이크업. 매트한 라이트 누드 컬러 블러를 눈매에 베이스로 바른 뒤, 베어리 베이크드를 아이라인에서 아이홀까지 펴 발라 반짝임을 더했다. 눈 앞머리에는 페일한 로즈 골드 앤젤 파이어를 터치해 밝히고, 엔드 게임을 눈꼬리 쪽 아이라인에서 그러데이션해 그윽한 눈매 완성. 립은 바이스 립스틱의 히치하이크 컬러를 연하게 발라 은은하게 마무리했다. 모두 Urban Decay 제품.
네이키드, 전설의 부활
아이 메이크업을 하는 이 중에 어반디케이의 네이키드 아이 팔레트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거다. 초콜릿 바처럼 생긴 건 반 모양 팔레트에 담긴 컬러만 무려 12색, 알뜰하게도 버릴 컬러 하나 없이 실용적인 색으로만 구성된 이 아이코닉한 팔레트가 ‘네이키드 리로디드 아이 팔레트’로 올봄 새롭게 부활한다. 누드 컬러는 어느 브랜드에서나 선보여 적당히 골라 바르면 될 것 같지만, 칙칙함과 그윽한 눈매는 한 끗 차이로 완성되는 법! 네이키드 리로디드의 컬러들은 실제 발라보면 어떤 피부 톤에나 잘 어울리면서 눈매를 화사하게 살리는 동시에 은은한 깊이를 더해준다. 팔레트 안의 컬러는 모두 이전에 없던 뉴 셰이드로 매트, 마이크로 시머, 메탈릭, 3D 스파클의 총 4가지 텍스처로 구성됐다.
팔레트 천재의 뉴트럴 컬러
‘네이키드 리로디드 아이 팔레트’의 가장 큰 장점은 아이 메이크업 고수부터 초보까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컬러로 구성됐다는 것! 어떤 색을 골라 바르든 어렵지 않게 은은한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압도적인 반짝임을 자랑하는 메탈릭 텍스처, 딥한 브라운 컬러를 활용하면 나이트 룩, 딥한 스모키 아이까지 너끈히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지, 코퍼와 브론즈, 초콜릿 브라운 등 밀크티를 닮은 12가지 뉴 트럴 컬러에 2019년 팬톤 컬러인 리빙 코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레트로(Retro) 컬러까지 포함돼(실제 발라보면 아주 자연스러운 피치빛으로 발색된다!) 화사한 스프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모든 컬러는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풍부하게 발색되며, 마치 프로가 한 것처럼 부드럽게 그러데이션되어 얼룩지지도 않는다. 베이스 컬러로 가장 많이 쓰이는 팔레트 양 끝의 2가지 셰이드는 다른 팬보다 더 넓어 끝까지 모자람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 뷰티 에디터
- 이현정
- 포토그래퍼
- 주용균, 엄삼철, 박종원
- 영상
- 팀바른
- 모델
- 한슬
- 스타일리스트
- 임지윤
- 헤어
- 안미연
- 메이크업
- 송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