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바이 디올(JOY BY DIOR)

W PROMOTION

눈부신 행복과 기쁨. 그 찬란한 순간을 가득 담은 기쁨의 향수, NEW 조이 바이 디올(JOY BY DIOR).

[Dior]조이-바이-디올_광고-비주얼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는 기분 좋은 9월. 한가로이 앉아 NEW 조이 바이 디올(JOY BY DIOR)의 향기를 맡으며 생각해보자. ‘행복’이란 무엇일까? 향긋함과 함께 입가에 수줍게 지어진 미소, 심장이 두근거리며 입가에 살포시 새어 나오는 웃음소리, 온몸에 흐르는 짜릿한 에너지와 기쁨. 상상만으로도 즐거워지는 ‘행복’이란 감정은 여성에게 절대적이면서도 풍부한 감성이다. 이러한 여성의 행복을 브랜드의 사명과 철학으로 생각하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근사한 선물이 9월 1일 도착한다는 소식이다. 바로 20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코닉 향수, NEW 조이 바이 디올(JOY BY DIOR)이 그 주인공.

조이(JOY). 잊을 수 없는 황홀한 행복이 느껴지는 이 향은, 여성들의 행복과 기쁨에서 영감받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단순해 보이지만 설명하기 어려운 이 복합적인 감정을 어떻게 표현할지에 대해 디올 하우스와 디올 퍼퓨머 크리에이터 프랑소와 드마쉬의 애틋하고 각별한 노력 끝에 완벽한 작품이 탄생했다. 정교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놀라운 기술과 감성으로 ‘기쁨’이라는 절대적이면서도 풍부한 감성을 향으로 표현해, 행복과 환희의 순간을 눈부시게 투명한 유리 보틀 안에 담아냈다. 탑-하트-베이스 노트와 같은 기존의 기본적인 향수 조합을 넘어서서 플라워 & 시트러스 향의 과일, 우드, 머스크가 어우러진 마법과도 같은 하모니가 특별하다. 이 조합은 우리의 모든 감각을 일깨우며, 환희, 기쁨, 미소, 눈부신 빛, 평온함과 강인함을 동시에 표현해낸다.

부드러움과 에너지가 동시에 느껴지는 매혹적인 향을 맡고 있으니, 즐겁게 미소 지을 때 발그레한 두 뺨이 매력적인 생기 넘치는 소녀가 떠오른다. 그러다 불현듯 반짝이는 야경 앞에 바람을 맞으며 자유로움을 느끼는 벅찬 가슴의 싱그러운 여성이 그려진다. 그리고 돌연, 사랑하는 연인의 키스를 받고 행복에 취한 아름다운 여인이 나타나기도 한다. 순간순간 다르게 느껴지는 마법과도 같은 향은 하루 종일 우리의 즐거운 기억을 떠오르게 한다. 이는 아름답고 다채로운 빛에 대한 후각적인 재해석을 통해, 기쁨이라는 놀라운 감정을 표현해냈기 때문이다.

“새로운 디올 향수를 선보인다는 것은 디올 하우스와 저에게 큰 도전이었습니다. 모든 사람을 사로잡는 강렬한 동시에 부드러운 시그니처 향을 원했어요. 생기 넘치는 즐거움을 담은 매혹적인 향이요. 운 좋게도 저는 시작부터 이 새로운 향수의 완벽한 이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심플하지만 생동감 넘치고 모든 가능성이 열려 있는 이름이죠. 조이 바이 디올은 상쾌한 공기와도 같으며, 당신을 새로운 여정으로 떠나게 해줄 모험과도 같은 향수입니다.

디올 퍼퓨머 크리에이터 프랑소와 드마쉬의 말이다.

즐거움과 행복한 순간을 담은 이 새로운 아이코닉 향수의 뮤즈로, 강한 존재감과 아우라를 겸비한 여배우이자 뛰어난 기쁨과 열정을 지닌 제니퍼 로렌스가 함께했다. NEW 조이 바이 디올의 매혹적인 향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비주얼로 표현했다는 후문. 그녀 외에 누가 이토록 강렬하고도 순수한 감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낼 수 있을까? 언제나 진실된 모습을 보여주는 제니퍼 로렌스는 조이 바이 디올에 그녀만의 당당하고 활기찬 개성과 내추럴하면서도 감각적인 여성상을 불어넣었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뮤즈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만나보자.

NEW 디올 조이 바이 디올

30ml / 95,000대, 50ml / 148,000대 , 90ml / 214,000대

30ml / 95,000대, 50ml / 148,000대 , 90ml / 214,000대

NEW 조이 바이 디올은 9월 1일 공식 출시되며
전국 백화점 디올 코스메틱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닷컴-롯데아이몰-엘롯데-신세계 몰 등 10곳의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문의 – 디올 뷰티 T.080-342-9500(www.dior.com)

컨트리뷰팅 에디터
임수경
자료 제공
디올 뷰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