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NOTE
스튜디오 퍼펙트 쿠션(N18)로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면서도 촉촉한 광채 피부를 완성했다. 생기를 머금은 립 컬러는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컬러 (백 인 보그)와 러스터 립스팁(씨 쉬어)를 펴바른 것.
아티스트의 터치
아티스트의 손길이 느껴지는 메이크업? 거기에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면? 단 한 번의 터치로 마치 맥 아티스트의 손길을 재현해주는 듯한 맥 최초의 블랙 쿠션, ‘스튜디오 퍼펙트 쿠션’이 출시된다. 맥의 베스트셀러인 ‘스튜디오 퍼펙트’ 라인에서 출시되는 최초의 쿠션으로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혁신적인 포뮬러가 쿠션으로 온전히 재현됐다. 주목할 부분은 모이스처 퓨전 콤플렉스 성분. 어느 각도에서도 완벽하게 빛나는 ‘아트 광채’가 완성된다. 피부에 자석처럼 밀착해 여러 번 덧발라도 무너짐 없이 가볍고 섬세한 피붓결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 또한 놓칠 수 없는 매력 포인트.
PERFECT & EASY
아티스트의 손길로 여러 겹 공들여 메이크업한 듯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피붓결을 연출해주고,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촉촉한 질감을 지녔음에도, 흔히 이런 장점을 지닌 쿠션에 기대할 수 없었던 고밀도 압축 커버력까지 겸비한 것이 ‘스튜디오 퍼펙트 쿠션’의 매력 이다. 덕분에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잡티와 피부 결점을 보완해 빈틈없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원터치 커버력까지 경험할 수 있다.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특히 아시아 여성의 피부를 가장 아름답게 표현해줄 2가지 컬러 셰이드(N12, N18)도 포함될 예정.
- 컨트리뷰팅 에디터
- 이지나
- 모델
- 김아현
- 스타일리스트
- 조윤희
- 헤어
- 백흥권
- 메이크업
- 이나겸
- 네일
- 임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