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NOTE
디올 포에버 언더커버파운데이션으로 결점 없는피부를 표현한 후,루즈 디올 울트라 루즈(999호)를 입술 전체에가득 채우듯 발라 강렬하게 표현했다.
레드 레볼루션
이만큼 강렬한 색채의 향연을 또 어디에서 만날 수 있을까? 디올 하우스의 전설적인 아카이브, 뉴룩을 모던하고 시크한 ‘레드’로 재해석한 립스틱, ‘루즈 디올 울트라 루즈’ 립스틱이 출시된다. 디올 하우스의 시작과도 같은 컬러 ‘레드’는 단순히 컬러 이상으로 디올 브랜드의 정신이자 DNA를 상징한다. 이처럼 ‘레드’에 대한 열정과 찬사가 고스란히 담긴 ‘루즈 디올 울트라 루즈 립스틱’은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총 17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마치 오트 쿠튀르처럼 립 메이크업에 딱 맞는 맞춤 룩을 선사한다.
울트라 웨어, 울트라 컬러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는 ‘루즈 디올 울트라 루즈’ 안에 롱 래스팅, 놀라운 텍스처, 선명한 컬러 등 모두가 꿈꾸는 립스틱 판타지를 담았다고 설명한다. 세미 매트 피니시의 아찔한 발색, 감각적인 발림성과 입술을 감싸는 수분감, 12시간 동안 유지되는 지속력 등 여자들이 립스틱에 기대하는 것을 다 경험할 수 있다. “마치 잉크 타투처럼 입술에 새겨지는 강렬한 컬러, 그리고 깃털처럼 가벼운 포뮬러로 매혹적인 컬러 스펙트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마치 새로운 컬러 팔레트를 가진 화가처럼 말이죠.
- 모델
- 김아현
- 스타일링
- 조윤희
- 메이크업
- 이나겸
- 헤어
- 백흥권
- 네일
- 임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