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Swim

W

여름의 열기와 강렬한 태양빛에 벌써 지친 기분이 든다면? 쨍하고도 시린 여름 하늘과 시원하게 흐르는 물처럼 투명하고도 청량한 아이템으로 기분을 반전시켜보자. 맑은 물에 풍덩 빠지는 것 만큼 짜릿할 거다.

숫자붙인것

1 Nars 모노이 바디 글로우 II
프렌치 폴리네시아의 전통을 담은 모노이 드 타이티 오일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 오일마다 티아레 꽃이 들어 있으며, 이 꽃의 각종 영양 성분과 코코넛 추출물이 어우러져 보디 피부를 밝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100ml, 86천원.

2 Giorgio Armani 에어 디 지오이아
공기처럼 투명하고 깨끗한 느낌의 향수. 만다린 네롤리유와 우디, 파촐리, 모란 향이 프레시하게 어우러져 향기만으로도 즐겁고 행복한 기분을 누릴 수 있게 해준다. 50ml, 85천원.

3 Biotherm 오 프레쉬 바디 미스트
나뭇잎에 맺힌 이슬을 바르면 이런 기분일까 싶은 릴랙싱 보디 미스트. 스파이시 플로럴과 화이트 머스크 향이 무더운 날씨에도 상쾌한 기분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100ml, 49천원.

4 Dior 디올 어딕트 밀키 틴트(126 밀키 퓨어)
속이 훤히 보이는 패키지 안에 달콤한 밀크셰이크처럼 입술을 촉촉하게 물들여주는 립 밀크가 담겼다. 반짝임과 볼륨감, 컬러감을 모두 갖춰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5.5ml, 41천원.

5 Kiehl’s 투명 광채 에센스
보이는 것처럼 투명한 광채 피부를 가꿀 수 있는 화이트닝 에센스. 인공 향과 인공 색소를 함유하지 않은 마일드한 포뮬러가 기미와 잡티, 다크 스폿까지 한 번에 케어해준다. 30ml, 86천원.

6 Hera 릴랙싱 페이셜 미스트
언제 어디서나 푸석한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부여하는 미스트. 안개보다 더 가볍고 촘촘한 입자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분꽃 추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75ml, 6만원.

7 Masion Francis Kurkdjian 아쿠아유니버셜
시트러스와 머스크, 플로럴의 절묘한 조화가 깨끗하고 청량한 향취를 선사하는 향수. 중독적이면서도 모던한 향에는 레몬과 베르가모트, 은방울꽃, 머스크와 우드 향이 숨어 있다. 70ml, 186천원.

8 Fresh 라이프 바디 오일
청명한 하늘과 달콤한 아침 공기, 반짝이는 태양, 벨벳처럼 부드러운 물의 신선함을 느끼는 순간처럼 편안한 뷰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 보습과 진정 효과를 발휘해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고 피부에 상쾌한 향을 더한다. 100ml, 82천원.

9 Chantecaille 로즈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맑고 깨끗한 얼굴을 위한 기본,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주는 제품이다. 수딩 기능이 있어 부드러우면서도 유분기 없이 눈 화장을 닦아내 준다. 민감한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74ml, 55천원.

10 Lanvin 잔느 스캔들 리미티드 에디션
마치 붉은 연기가 피어오르는 듯한 보틀 안에 플로럴 프루티 향이 담겼다. 애프리코트와 배 향의 조화가 입에 침이 고일 듯한 상큼함을 전하고, 프리지어와 장미, 피오니가 여성스러운 무드를 더하며 샌들우드와 머스크는 향을 부드럽게 감싸준다. 50ml, 87천원.

11 VIDIVICI 하이드라 인텐스 부스팅 토너
바닷속에서 추출한 플랑크톤 콤플렉스를 반영해 마르지 않는 피부로 가꿔주는 부스팅 토너. 피부 표면의 각질과 불순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를 위한 최적의 피부 컨디션으로 만들어준다. 산뜻하고 촉촉해 물처럼 빠르게 흡수되는 게 특징. 100ml, 38천원.

12 Estee Lauder 플레저 아쿠아
향긋한 꽃과 바다 공기의 조화, 푸른 하늘과 바다가 만나는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 허니서클과 프리지어, 리피 그린, 라일락 등의 향이 조화를 이루는 워터리 플로럴 향으로 새로운 곳에서의 설렘을 표현했다. 50ml, 84천원.

13 Serge Lutens 로 드 빠이으
조향사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세르주 루텐이 15여 년간 고심한 끝에 만들어낸 ‘로 컬렉션’의 4번째 작품. 건초와 짚의 향을 곡물과 유향, 베티베르로 표현한 독특하면서도 자연적인 무드의 향수로 여름의 강렬함을 향으로 상상하게 해준다. 50ml, 142천원.

14 Nars 네일 폴리쉬 베이스 코트
푸른빛의 투명 네일 베이스 코트로 손톱에 컬러가 착색되는 것을 방지하고 건조, 손상을 예방한다. 컬러링을 하기 전에 사용하면 손톱을 정돈해 네일 본연의 색을 잘 표현할 수 있다. 15ml, 27천원.

에디터
금다미
포토그래퍼
엄삼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