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에서 활약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배우 유준상. 그가 스무 살 나이 차이를 넘어 음악으로 하나 된 기타리스트 이준화와 함께 결성한 밴드 ‘제이 앤 조이 20 (J n joy 20)’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유럽여행에서 만든 곡이 담긴 제이 앤 조이의 세 번째 앨범 [in Europe]의 발매를 기념해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다된다>라는 테마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일 시: 2015년 12월 29일(화)
장 소: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네덜란드 출신 싱어송라이터 바우터 하멜의 내한공연 ‘NEW YEAR’S NEW TUNES LIVE IN SEOUL’. 유럽 팝/재즈를 대표하는 뮤지션인 그는 조선의 풍속을 다룬 일지 ‘하멜 표류기’의 저자 헨드리크 하멜의 후손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번 공연은 500여 석 규모의 소극장에서 진행돼 그간 페스티벌 등의 큰 무대에서만 멀찍이 그를 지켜봤던 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새 앨범의 수록곡을 최초로 공개하기 때문인데 그간 경쾌하고 기분 좋은 멜로디를 선보였던 그가 이번에는 어떤 곡을 선물할지 기대하시라.
일 시: 2015년 1월 6일(수)- 2015년 1월 8일(금)
장 소: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팝 아티스트 미카(MIKA)가 6년 만에 단독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 지난 5월 개최된 2015 서울 재즈페스티벌에서 따라 부르기 좋은 경쾌한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기도 했던 그는 유독 한국 팬이 많기로 유명하다. 서울과 부산, 대구에서 펼쳐질 이번 공연은 지방의 팬들에게도 동등한 기회를 주고 싶다는 미카의 제안으로 성사됐다고 알려져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 공연
일 시: 2015년 2월 12일 (금)
장 소: 잠실실내체육관
부산 공연
일 시: 2015년 2월 11일(목)
장 소: 벡스코 오디토리움
- 에디터
- 공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