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invasion

W

올해 프랑스 칸 광고제는 2NE1이 지구 반대편에서도 가장 뜨거운 이름이라는 걸 확인시켜준 자리였다. 이들의 다음 도전은 7개국 10개 도시를 돌며 진행될 블록버스터급 월드투어다.

프랑스 한류 팬을 대상으로 한 ‘가장 좋아하는 K팝 스타’ 설문 조사에서 1위에 오른 2NE1.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는 케이팝 열풍에 대한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 국제광고제가 열리는 클로드 드뷔시 홀로 향하고 있다. 멤버들이 입은 옷은 모두 Balmain 제품.

클로드 드뷔시 홀에서 열린‘2012 칸 광고제’에서 2NE1은‘디지털 한류 마케팅(Korean Wave Through Digital Wave)'이라는주제로 대담을 펼쳤다.

“일하면서 친구를 만난다는 게 굉장히 어려운 일이잖아요. 그런데 다라 언니는 예외가 될 수밖에 없는 사람이에요은. 같 그룹 멤버가 아니더라도 결국 가까워졌을 거예요” .- CL . 폼폼 헤드피스는 Piers Atkinson 제품.

“채린 언니는 2NE1의 연결고리예요. 여러 스태프들과 멤버 사이를 조율해주고 확실한 통로가 되어주니까.” - 공민지. 테일 장식이 길게 늘어지는구조적인 실루엣의 체크 재킷은 Corrie Nielsen,헤드밴드 장식으로 연출한진주 네크리스는 Chanel 제품.

1. 리허설을 마치고 나와 칸 거리에서기념 사진을 찍고 있는 산다라 박.2,7. 리허설이 열린 행사장을 빠져나와 칸의 거리를거리를 거니는 2NE1. 3. 리허설 준비를 하고 있는 2NE1.4. 언제나 스타일리시한 룩을 보여주는 CL.5. 리허설을 위해 행사장으로 향하는 공민지와 CL.6. 2NE1을 보기 위해 행사장 앞으로 집결한 프랑스 팬들.8. 칸 국제광고제가 열리는 팔레 드 페스티발에서내려다보이는 칸의 전경.

“민지는 전봇대 같아요. 잘못 설명했나?그러면 말뚝? 아니 말뚝도 아닌데… .아무튼 심지가 곧고 생각도 깊고그래서 전봇대예요. 전봇대는 어디로도 가지 않으니까.좋은 의미로 미성년자답지 않죠. 애어른이에요” .-박봄. 지브라 프린트의 동물 머리 모양헤드피스는 Philip Treacy,섬세한 튈로 만들어진 구조적인 블라우스 톱은Corrie Nielsen, 레이스가 길게 늘어지는가죽 팬츠는 Mihara Yashiro, 진주 장식골드 뱅글은 모두 Chanel, 메탈릭한골드 킬힐은 Stella McCartney 제품.

“봄이 같은 캐릭터는 처음이에요.항상 웃겨주고 기발한 구석도 많은 게아무래도 보통 사람 같진 않아요.본인은 심심하다는말을 자주 하지만정작 다른 멤버들은 곁에서구경만 해도 심심할 겨를이 없어요”.-산다라 박 . 탐스러운 장미 장식이 얹어진쿠튀르 헤드피스는 Philip Treacy,스퀘어 네크라인의 뷔스티에 톱은Corrie Nielsen 제품.

아기자기한 카페 거리가 이어지는 칸의 멍들리유 지역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기고 있는 2NE1. 산다라 박이 입은 나뭇잎 장식의 구조적인 원피스는 McQ, 박봄이 입은 뷔스티에 톱은 Corrie Nielsen, 카무플라주 패턴의 팬츠는 Karl by Karl Lagerfeld, 장미 장식 헤드피스는 Philip Treacy, 공민지가 입은 튈 블라우스는 Corrie Nielsen, 레이스 장식의 가죽 팬츠는 Mihara Yashiro, 골드 뱅글은 Chanel,

에디터
패션 에디터 / 정진아
포토그래퍼
이부경
스탭
헤어 | 서윤, 권혜진(고원), 메이크업 | 신성은, 김미애
기타
스타일리스트 | 2NE1 스타일리스트 팀(YG 엔터테인먼트)

SNS 공유하기